
닭장 취향 특이하네 ㄹㅇ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틀딱들은 날개 컨셉 왜 이렇게 좋아하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6
작성일
댓글
[3]
꿀때지
금태씨발련
ㅇㅇ (112.222)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리,,,레이디힐데,,,모함,,,그만해라,,,
[5]
156
0
점검끝날때까지 자고온다
58
0
에스타크 존나 스타크래프트같음
[3]
381
0
자그가 진리야
[4]
109
0
카사 건틀렛에서 제일 듣기싫은소리
[2]
159
0
테사기 새끼들 프레임 씌우네
[10]
180
0
근데 밴캐릭 리더로 하는거 의미있냐?
[12]
186
0
갤망함?
[6]
179
1
시발 광고에 뗑컨 있길래 뗑컨채널도 있네 눌러보니
[4]
543
0
안될껄 알고 있었지만
[2]
120
0
문열어
73
0
존버충 ㅁㅌㅊ
[2]
234
0
근데 카사 개노에 언급햇던거 소탕 시스템 아닐껄
[7]
361
0
스타2 얘기임
[14]
254
0
좆롤 떡밥을 정화 할 유일한 떡밥
[9]
213
-10
새로운 컨텐츠 생겨서 레나 고정석 좀 생기면좋겠다
[5]
121
0
구관총이 늙어버리면?
[4]
152
0
건틀렛
건에서 각힐 만나면 뭐같긴 하더라
[1]
139
0
우리 롤 말구
[16]
182
-1
적어도 pve에서는 류드밀라 솔저덱 짜면 재미는 있겠다
106
0
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
[1]
91
0
근데 그 소탕패치 같은 건 대체 언제 해줌
[4]
122
0
롤 0판 계정없음
[4]
103
0
틀딱들은 날개 컨셉 왜 이렇게 좋아하냐
[3]
156
0
카사드립 치셈
[4]
112
0
유두밀라 반자이덱 어떰?
[3]
102
0
여긴 월광캐 티켓 수급 방법없어?
[8]
134
0
롤대신 도타2 한 이유
[2]
106
0
오늘 점검 1분이라도 일찍 끝나면 월초 패키지 풀매수한다
[1]
115
2
류드밀라 솔저덱써야되나
81
0
이제것 롤 한번도안해봐서 그걸로 개드립쳐도 못알아듣는다고
[9]
169
0
금태 이제 aos 욕심은 버렷나
[4]
176
0
아이스크림 최고봉
[4]
123
0
날개 고스로리 은발적안 캐릭이 나와야 한다고 봄
[5]
1375
0
다리우스가 허둥거리면??
[1]
143
-2
류드밀라때매 두돈반 클랜 떡상하면 웃기겠노 ㅋㅋㅋㅋ
[3]
156
0
이건어때?
[9]
160
0
금태씨 문열어!!
[4]
107
0
건틀렛
류드밀라덱 짜는거 쉽지
[1]
240
0
점검 이라 기웃거리다가 폴드2삼 ㅋㅋ
[8]
189
0
성능 얘기할때 롤 비유 <~~~ 하면 화남
[9]
196
0
덥다
[9]
125
0
카운터 사이드 반드시 흥하게 할 것
[2]
116
0
저 롤 안하는데 롤관련 개그 자제좀...
[11]
169
0
여장변태 쇼타 힐데
42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