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새로운 컨텐츠 생겨서 레나 고정석 좀 생기면좋겠다 ㅇㅇ (112.22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0 작성일 2020-09-10 01:55:54 https://arca.live/b/counterside/7232115 하나랑 클로에는 고정석있어서 터치대사 있는데레나만 터치대사없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졸린개 2020-09-10 01:56:30 성우문제때문에 짤린거라 너무 슬픔... 펼쳐보기▼ ㅇㅇ (112.222) 2020-09-10 01:57:00 삭제 수정 있었는데 없어진거임? 펼쳐보기▼ 졸린개 2020-09-10 01:58:16 ㅇㅇ 원래 이용신이 성우였는데 그 사건때문에 검열당함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12.222) 2020-09-10 01:59:18 삭제 수정 그럼 다른성우로 재녹음 좀 해주징... 코핀 서포터중 혼자만 벙어리야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0 01:56:3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희 꼴잘갤해요 몰름보 2020.09.10 186 0 ㅋㅋㅋ 오늘도 금태링이 공약 저격해주려나 [1] 응애나사장 2020.09.10 121 0 힐데스킨 보이스 넘나기대된다 [1] 고기먹고싶다 2020.09.10 92 0 카사에 생각보다 돈 안썼었노 [3] ㅇㅇ 2020.09.10 136 0 폭사하는 내미래가 보인다 [3] 중고흑우 2020.09.10 110 0 스팀이 ㄹㅇ 돈빨리는 취미임 [7] 스퀘어에닉스 2020.09.10 167 0 아이언에서 실버 왔음 [9] 선반위곰인형 2020.09.10 168 0 우리,,,레이디힐데,,,모함,,,그만해라,,, [5] ㅇㅇ 2020.09.10 156 0 점검끝날때까지 자고온다 Tt 2020.09.10 57 0 에스타크 존나 스타크래프트같음 [3] 꿀때지 2020.09.10 381 0 자그가 진리야 [4] 토깡이 2020.09.10 109 0 카사 건틀렛에서 제일 듣기싫은소리 [2] ㅇo 2020.09.10 159 0 테사기 새끼들 프레임 씌우네 [10] 트리비알리스 2020.09.10 180 0 근데 밴캐릭 리더로 하는거 의미있냐? [12] 꿀벌아쿠아 2020.09.10 186 0 갤망함? [6] 딸쟁이 2020.09.10 178 1 시발 광고에 뗑컨 있길래 뗑컨채널도 있네 눌러보니 [4] ㅇㅇ (58.237) 2020.09.10 543 0 안될껄 알고 있었지만 [2] 정리암 2020.09.10 120 0 문열어 토깡이 2020.09.10 73 0 존버충 ㅁㅌㅊ [2] 스퀘어에닉스 2020.09.10 234 0 근데 카사 개노에 언급햇던거 소탕 시스템 아닐껄 [7] 꿀때지 2020.09.10 361 0 스타2 얘기임 [14] 서리펭귄 2020.09.10 254 0 좆롤 떡밥을 정화 할 유일한 떡밥 [9] 몰름보 2020.09.10 213 -10 새로운 컨텐츠 생겨서 레나 고정석 좀 생기면좋겠다 [5] ㅇㅇ (112.222) 2020.09.10 120 0 구관총이 늙어버리면?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0 152 0 건틀렛 건에서 각힐 만나면 뭐같긴 하더라 [1] 꿀벌아쿠아 2020.09.10 139 0 우리 롤 말구 [16] 노드왕 2020.09.10 182 -1 적어도 pve에서는 류드밀라 솔저덱 짜면 재미는 있겠다 1q2w3 2020.09.10 105 0 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 [1] 금드럭만 2020.09.10 91 0 근데 그 소탕패치 같은 건 대체 언제 해줌 [4] ㅇㅇ 2020.09.10 122 0 롤 0판 계정없음 [4] 스퀘어에닉스 2020.09.10 103 0 틀딱들은 날개 컨셉 왜 이렇게 좋아하냐 [3] ㅇㅇ (58.237) 2020.09.10 156 0 카사드립 치셈 [4] 서리펭귄 2020.09.10 111 0 유두밀라 반자이덱 어떰? [3] 닥등이 2020.09.10 102 0 여긴 월광캐 티켓 수급 방법없어? [8] ㅇㅇ 2020.09.10 133 0 롤대신 도타2 한 이유 [2] 꿀때지 2020.09.10 106 0 오늘 점검 1분이라도 일찍 끝나면 월초 패키지 풀매수한다 [1] 딸쟁이 2020.09.10 115 2 류드밀라 솔저덱써야되나 고기먹고싶다 2020.09.10 80 0 이제것 롤 한번도안해봐서 그걸로 개드립쳐도 못알아듣는다고 [9] 노드왕 2020.09.10 169 0 금태 이제 aos 욕심은 버렷나 [4] 꿀때지 2020.09.10 176 0 아이스크림 최고봉 [4] 엘빅이 2020.09.10 122 0 날개 고스로리 은발적안 캐릭이 나와야 한다고 봄 [5] ㅇㅇ 2020.09.10 1374 0 다리우스가 허둥거리면?? [1] ㅇㅇ (121.179) 2020.09.10 142 -2 류드밀라때매 두돈반 클랜 떡상하면 웃기겠노 ㅋㅋㅋㅋ [3] 1q2w3 2020.09.10 155 0 이건어때? [9] 토깡이 2020.09.10 1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0 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