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넘 잘하는듯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이언에서 실버 왔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68
작성일
댓글
[9]
중고흑우
ㅇo
1q2w3
ㅇo
flow_boom
sBerry
몰름보
카린웡
ㅇㅇ (58.237)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집을 지키는 레후
[1]
90
0
조기 오픈이라 함은 12시 59분도 포함이다
65
0
스타2 캠페인만 하는 콘솔겜 아니었음?
[3]
143
0
카사 가챠 시뮬레이션잇음?
[2]
202
0
늒네 점검 끝나면 리세 실험 해본다
[4]
138
0
오픈까지 1시간 남았네 좀 이따온다
[2]
124
0
그리운 이벤트 (ㄹㅇㅍㅌ)
[4]
187
1
랭크있는 피씨겜 유일하게 스2만하는데
[10]
161
0
아 ㅋㅋ 큰일났네
[2]
90
0
연습) 류드밀라 10뽑 홍어 떳냐 ㅋㅋㅋㅋ
[3]
110
0
선착순 한 명 짜장면에 깐풍기
[8]
162
0
심심할 때 가장 좋은채널.real
[4]
149
0
금태야 조기 종료하는거 알지?
[1]
98
0
선착순 한명 싸이버거
[13]
200
0
류드밀라 보나마나 엄근진함
[1]
134
0
스타2 옛날에 했었지만
[4]
112
0
저희 꼴잘갤해요
186
0
ㅋㅋㅋ 오늘도 금태링이 공약 저격해주려나
[1]
121
0
힐데스킨 보이스 넘나기대된다
[1]
92
0
카사에 생각보다 돈 안썼었노
[3]
136
0
폭사하는 내미래가 보인다
[3]
110
0
스팀이 ㄹㅇ 돈빨리는 취미임
[7]
167
0
아이언에서 실버 왔음
[9]
168
0
우리,,,레이디힐데,,,모함,,,그만해라,,,
[5]
156
0
점검끝날때까지 자고온다
58
0
에스타크 존나 스타크래프트같음
[3]
381
0
자그가 진리야
[4]
109
0
카사 건틀렛에서 제일 듣기싫은소리
[2]
159
0
테사기 새끼들 프레임 씌우네
[10]
180
0
근데 밴캐릭 리더로 하는거 의미있냐?
[12]
186
0
갤망함?
[6]
179
1
시발 광고에 뗑컨 있길래 뗑컨채널도 있네 눌러보니
[4]
543
0
안될껄 알고 있었지만
[2]
120
0
문열어
73
0
존버충 ㅁㅌㅊ
[2]
234
0
근데 카사 개노에 언급햇던거 소탕 시스템 아닐껄
[7]
362
0
스타2 얘기임
[14]
254
0
좆롤 떡밥을 정화 할 유일한 떡밥
[9]
213
-10
새로운 컨텐츠 생겨서 레나 고정석 좀 생기면좋겠다
[5]
121
0
구관총이 늙어버리면?
[4]
152
0
건틀렛
건에서 각힐 만나면 뭐같긴 하더라
[1]
139
0
우리 롤 말구
[16]
182
-1
적어도 pve에서는 류드밀라 솔저덱 짜면 재미는 있겠다
106
0
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
[1]
9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