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차 뉴비인데 카사할려고 들어갈려고 보니까 점검중이라네

2시간 어떻게 기달려 ^^ 카사없으면 안되는 몸이 되어버리네


곧있으면 서버비 납부하게 생겼구만...


아니 돈받자마자 서버비 납부하고 스킨지르러 간다 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