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빨리 문열라고!!!!!!!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람 놀리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1
작성일
댓글
[1]
제주삼다수군통제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치코 아십니까?
[1]
1138
0
지금 피방 못감?
[3]
91
0
아이러니한점 : 크아, 캡파, 카트, 겟엠 등등
[3]
136
0
흑주돈이 레스 이후로 엘소드 ad도 맡았었을걸
[3]
160
0
틀딱 추천 게임
114
-3
갓겜 하나 소개함
[3]
175
0
저눈 롤 북미때부터 했는데
[4]
138
0
캡파는 진짜 존잼이었는데
[3]
90
0
각수연!!!각수연!
131
0
씹덕겜 추천 간다
[3]
3373
0
캡파 오픈 초창기에 재밋게햇엇음
[2]
111
0
흑주돈 엘소드 시절에도 욕 존나먹엇다며
[4]
1005
0
SD건담 캡슐파이터 아십니까? 정말
[9]
164
0
오락실 다니는 흑우 있냐
[13]
123
0
문명을 아십니까
[7]
541
0
엘소드 하실ㅋ?
[6]
1147
-1
메가맨 시리즈 왜 안나옴?
[5]
99
0
살면서 해본게임중 제일 오래해본 게임은?
[10]
150
0
천하제일똥겜을 하니 다들 똥맛 못잊어서
[1]
97
0
스2 10년됐다는게 정말 믿기지 않는다
[6]
131
0
머가 제일 똥겜임
[8]
154
0
록맨X7 판매량 11만장이었던거 아냐
[4]
151
0
님들 pc겜은 머함?
[6]
352
0
사람 놀리냐
[1]
121
0
뭐야 갓겜자랑시간임?
[4]
157
-2
꿈에서 연장점검 4시반까지 했음
[1]
80
0
록맨x7 아십니까?
[4]
109
0
나도 요즘 똥겜시작함
[2]
103
0
똥겜 자랑 채널임?
[7]
171
0
싱글벙글 스타2
[5]
188
0
세븐나이츠 아십니까?
[4]
123
0
나는 어렸을때부터 파란 히어로 팬이었음
[8]
129
0
건틀렛
이디스는 딜 어케넣는거임
[4]
154
0
떡밥 뭐냐 똥겜자랑임?
[8]
131
0
틀딱들 지들만 아는 얘기 나와서 신났죠?
[4]
165
0
할머니 성우의 술주정연기라...
[4]
220
0
겜 할거없어서 똥오줌4 하는데
111
0
기타소년가 뭐시긴가 해본새끼 있냐
[6]
113
0
구관리국 탱크들 덩치좀 키웠으면 좋겠다
[2]
115
0
킹덤 하츠 라는게임 아십니까?
[8]
177
0
ㅎㅎ 이번에는 당첨되겠지?
[8]
207
0
일루전 커넥트 해보고옴
[6]
222
0
이짤 기괴한점
[5]
188
0
나 같은 똥믈리에는 저그만 하는데
[7]
130
0
스2 때문에 짜증나는점
[6]
1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