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머가 제일 똥겜임 서리펭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3 작성일 2020-09-10 02:20:40 수정일 2020-09-10 02:21:16 https://arca.live/b/counterside/7232568 본인 파판14하다가 미친년들한테정신병 옮을거 같아서 탈출한지 3년됨ㅁㅌㅊ?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0-09-10 02:20:48 ㅅㅌㅊ 펼쳐보기▼ ㅇㅇ (210.178) 2020-09-10 02:21:12 삭제 수정 파판은 한섭만 ㅂㅅ이잖음 펼쳐보기▼ 서리펭귄 2020-09-10 02:21:32 글섭은 영어쓰기 귀찮아서 펼쳐보기▼ 몰름보 2020-09-10 02:21:15 샤니마스 아십니까? 펼쳐보기▼ 덩이 2020-09-10 02:21:31 스토리때문에?? 펼쳐보기▼ 서리펭귄 2020-09-10 02:21:41 ㄴㄴ유저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10 02:21:49 내가하는껨이 곧 똥겜 펼쳐보기▼ 뿌띠젤리 2020-09-10 02:26:4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스타 민속놀이란거도 옛날이네 [3] 꿀때지 2020.09.10 126 0 히오스가 잘한것 [1] krispydonut 2020.09.10 75 0 게임은 버추어 캅이지 [3] 서리펭귄 2020.09.10 101 0 사치코 아십니까? [1] 몰름보 2020.09.10 1138 0 지금 피방 못감? [3] ㅇㅇ (49.169) 2020.09.10 91 0 아이러니한점 : 크아, 캡파, 카트, 겟엠 등등 [3] 꿀때지 2020.09.10 135 0 흑주돈이 레스 이후로 엘소드 ad도 맡았었을걸 [3] 테르미도르 2020.09.10 160 0 틀딱 추천 게임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0 114 -3 갓겜 하나 소개함 [3] 딸쟁이 2020.09.10 175 0 저눈 롤 북미때부터 했는데 [4] 탄지우 2020.09.10 137 0 캡파는 진짜 존잼이었는데 [3] ㅇㅇ (125.177) 2020.09.10 90 0 각수연!!!각수연! 토깡이 2020.09.10 131 0 씹덕겜 추천 간다 [3] 십공소 2020.09.10 3373 0 캡파 오픈 초창기에 재밋게햇엇음 [2] 꿀때지 2020.09.10 111 0 흑주돈 엘소드 시절에도 욕 존나먹엇다며 [4] 꿀때지 2020.09.10 1005 0 SD건담 캡슐파이터 아십니까? 정말 [9] ㅇㅇ (112.150) 2020.09.10 164 0 오락실 다니는 흑우 있냐 [13] 스퀘어에닉스 2020.09.10 123 0 문명을 아십니까 [7] 탄지우 2020.09.10 541 0 엘소드 하실ㅋ? [6] 행로 2020.09.10 1147 -1 메가맨 시리즈 왜 안나옴? [5] 갓겜충아님 2020.09.10 99 0 살면서 해본게임중 제일 오래해본 게임은? [10] 꿀때지 2020.09.10 150 0 천하제일똥겜을 하니 다들 똥맛 못잊어서 [1] ㅇㅇ 2020.09.10 97 0 스2 10년됐다는게 정말 믿기지 않는다 [6] 테르미도르 2020.09.10 131 0 머가 제일 똥겜임 [8] 서리펭귄 2020.09.10 153 0 록맨X7 판매량 11만장이었던거 아냐 [4] ㅇㅇ (210.178) 2020.09.10 151 0 님들 pc겜은 머함? [6] 꿀때지 2020.09.10 351 0 사람 놀리냐 [1] 페이커 2020.09.10 121 0 뭐야 갓겜자랑시간임? [4] 중고흑우 2020.09.10 157 -2 꿈에서 연장점검 4시반까지 했음 [1] DRX 2020.09.10 80 0 록맨x7 아십니까?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0 109 0 나도 요즘 똥겜시작함 [2] 테르미도르 2020.09.10 103 0 똥겜 자랑 채널임? [7] krispydonut 2020.09.10 171 0 싱글벙글 스타2 [5] Eles 2020.09.10 188 0 세븐나이츠 아십니까?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0 123 0 나는 어렸을때부터 파란 히어로 팬이었음 [8] ㅇㅇ (210.178) 2020.09.10 129 0 건틀렛 이디스는 딜 어케넣는거임 [4] 수램 2020.09.10 154 0 떡밥 뭐냐 똥겜자랑임? [8] 네오딤남편 2020.09.10 131 0 틀딱들 지들만 아는 얘기 나와서 신났죠? [4] 스크류바 2020.09.10 165 0 할머니 성우의 술주정연기라...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0 220 0 겜 할거없어서 똥오줌4 하는데 스러지다 2020.09.10 111 0 기타소년가 뭐시긴가 해본새끼 있냐 [6] 테르미도르 2020.09.10 113 0 구관리국 탱크들 덩치좀 키웠으면 좋겠다 [2] 두통복통 2020.09.10 115 0 킹덤 하츠 라는게임 아십니까? [8] 스퀘어에닉스 2020.09.10 177 0 ㅎㅎ 이번에는 당첨되겠지? [8]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0 207 0 일루전 커넥트 해보고옴 [6] ㅇㅇ 2020.09.10 2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02: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