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잼민이들 겜 뭐함? 행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56 작성일 2020-09-10 02:27:41 https://arca.live/b/counterside/7232706 나때는 그체랑 서든하고 다녔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몰름보 2020-09-10 02:27:46 좆롤 펼쳐보기▼ 딸쟁이 2020-09-10 02:27:50 폴가이즈함 펼쳐보기▼ Mr_G 2020-09-10 02:27:59 오버워치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10 02:28:05 요세 잼민이들 어몽어스하던데 펼쳐보기▼ 십공소 2020-09-10 02:28:13 십공소 2020-09-10 02:28:07 어몽어스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10 02:28:23 롤 미드 야스오 요네 펼쳐보기▼ ㅇㅇ (210.178) 2020-09-10 02:28:32 삭제 수정 마인크래프트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0 02:29:21 브롤스타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실망임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0 79 0 메탈슬러그 마렵네 [8] ㅇo 2020.09.10 136 0 캡파 씨이발 칼들고 날아가서 적 기체를 "멸살" 시키면 쾌감 쩔었는데 씨이빨 [2] ㅇㅇ (221.168) 2020.09.10 107 0 ㅋㅋ ㄹㅇ 다시 인라인스케이트 유행인거같더라 [1] 꿀때지 2020.09.10 95 0 하는 게임마다 다 섭종해서 좆같음 [11] 트조 2020.09.10 156 0 류드밀라 할카스 소환로봇도 적용되나? [2] JeremyJr 2020.09.10 85 0 떡밥보고 무슨 양로원인줄 알았네 ㄹㅇ.. [4] 람네 2020.09.10 112 0 메탈레이지나 다시하고싶음 [1] Eles 2020.09.10 72 0 글구보니 요즘 킥보드 <~~~~~ 왤케 많이 탐? [8] 꿀때지 2020.09.10 128 0 폰겜 해본거 [12] 스크류바 2020.09.10 631 0 카사하는 여자있음? 손들어봐 [20] 딸쟁이 2020.09.10 213 2 의외로 아직도 명맥 유지중인거 : 팽이 [5] 꿀때지 2020.09.10 150 0 요즘 겜 복귀하기 어떰? [18] rainsia (125.180) 2020.09.10 171 0 운동하던 체육관에 친하게 지내던 고삐리 있었는데 [4] 테르미도르 2020.09.10 109 0 요즘 여초생들이 하는 게임.jpg [9] 몰름보 2020.09.10 181 0 캡파 S기체 현질하고 다 잡아야지 했는데 [2] ㅇㅇ (125.177) 2020.09.10 85 0 그뭐냐 로불록스 인가 뭔가하는거 [3] 행로 2020.09.10 206 0 잼민이 3대 갓겜 [2] 꿀때지 2020.09.10 180 0 카사가 망한지 오늘로 3년째 [3] 수램 2020.09.10 135 1 잼민이들 무서워 [2] 토깡이 2020.09.10 88 0 잼민이게임 1티어는 아직도 마인크래프트다 [2] ㅇㅇ (210.178) 2020.09.10 193 0 캡파 근데 왜망한거냐 [9] 꿀때지 2020.09.10 172 0 갤에서 쉰네날려고 하네 [7] ㅇo 2020.09.10 175 0 요즘 잼민이들 겜 뭐함? [9] 행로 2020.09.10 256 0 건담 캡슐 파이터 씨발 존나 재밌었는데 [5] ㅇㅇ (221.168) 2020.09.10 121 0 존나 귀여운 캐릭터 [2] ㅇㅇ 2020.09.10 307 0 캡파했을때 항상 이소리만 들렸었음 [6] Eles 2020.09.10 249 0 바우트가 졸잼이였는데 [6] 토깡이 2020.09.10 116 0 이제 스타 민속놀이란거도 옛날이네 [3] 꿀때지 2020.09.10 126 0 히오스가 잘한것 [1] krispydonut 2020.09.10 75 0 게임은 버추어 캅이지 [3] 서리펭귄 2020.09.10 101 0 사치코 아십니까? [1] 몰름보 2020.09.10 1138 0 지금 피방 못감? [3] ㅇㅇ (49.169) 2020.09.10 91 0 아이러니한점 : 크아, 캡파, 카트, 겟엠 등등 [3] 꿀때지 2020.09.10 135 0 흑주돈이 레스 이후로 엘소드 ad도 맡았었을걸 [3] 테르미도르 2020.09.10 160 0 틀딱 추천 게임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0 114 -3 갓겜 하나 소개함 [3] 딸쟁이 2020.09.10 175 0 저눈 롤 북미때부터 했는데 [4] 탄지우 2020.09.10 137 0 캡파는 진짜 존잼이었는데 [3] ㅇㅇ (125.177) 2020.09.10 90 0 각수연!!!각수연! 토깡이 2020.09.10 131 0 씹덕겜 추천 간다 [3] 십공소 2020.09.10 3373 0 캡파 오픈 초창기에 재밋게햇엇음 [2] 꿀때지 2020.09.10 110 0 흑주돈 엘소드 시절에도 욕 존나먹엇다며 [4] 꿀때지 2020.09.10 1005 0 SD건담 캡슐파이터 아십니까? 정말 [9] ㅇㅇ (112.150) 2020.09.10 164 0 오락실 다니는 흑우 있냐 [13] 스퀘어에닉스 2020.09.10 1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02: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