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의 콜오브듀티와 비슷한 상황이지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잼민이게임 1티어는 아직도 마인크래프트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92
작성일
댓글
[2]
ㅇo
십공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캡파 할때 진짜 상남자는 총 안썻다
[3]
121
0
나같은 여중생들은 네오다크세이버했었음
[8]
118
0
ㄹㅇ 캡파 그시절 게임답지 않게 잘만들엇엇음
[3]
93
0
님들 실망임
[1]
79
0
메탈슬러그 마렵네
[8]
136
0
캡파 씨이발 칼들고 날아가서 적 기체를 "멸살" 시키면 쾌감 쩔었는데 씨이빨
[2]
107
0
ㅋㅋ ㄹㅇ 다시 인라인스케이트 유행인거같더라
[1]
95
0
하는 게임마다 다 섭종해서 좆같음
[11]
156
0
류드밀라 할카스 소환로봇도 적용되나?
[2]
85
0
떡밥보고 무슨 양로원인줄 알았네 ㄹㅇ..
[4]
112
0
메탈레이지나 다시하고싶음
[1]
72
0
글구보니 요즘 킥보드 <~~~~~ 왤케 많이 탐?
[8]
128
0
폰겜 해본거
[12]
631
0
카사하는 여자있음? 손들어봐
[20]
213
2
의외로 아직도 명맥 유지중인거 : 팽이
[5]
150
0
요즘 겜 복귀하기 어떰?
[18]
171
0
운동하던 체육관에 친하게 지내던 고삐리 있었는데
[4]
109
0
요즘 여초생들이 하는 게임.jpg
[9]
181
0
캡파 S기체 현질하고 다 잡아야지 했는데
[2]
85
0
그뭐냐 로불록스 인가 뭔가하는거
[3]
206
0
잼민이 3대 갓겜
[2]
180
0
카사가 망한지 오늘로 3년째
[3]
135
1
잼민이들 무서워
[2]
88
0
잼민이게임 1티어는 아직도 마인크래프트다
[2]
192
0
캡파 근데 왜망한거냐
[9]
172
0
갤에서 쉰네날려고 하네
[7]
175
0
요즘 잼민이들 겜 뭐함?
[9]
256
0
건담 캡슐 파이터 씨발 존나 재밌었는데
[5]
121
0
존나 귀여운 캐릭터
[2]
307
0
캡파했을때 항상 이소리만 들렸었음
[6]
248
0
바우트가 졸잼이였는데
[6]
116
0
이제 스타 민속놀이란거도 옛날이네
[3]
125
0
히오스가 잘한것
[1]
74
0
게임은 버추어 캅이지
[3]
101
0
사치코 아십니까?
[1]
1138
0
지금 피방 못감?
[3]
91
0
아이러니한점 : 크아, 캡파, 카트, 겟엠 등등
[3]
135
0
흑주돈이 레스 이후로 엘소드 ad도 맡았었을걸
[3]
160
0
틀딱 추천 게임
114
-3
갓겜 하나 소개함
[3]
175
0
저눈 롤 북미때부터 했는데
[4]
137
0
캡파는 진짜 존잼이었는데
[3]
90
0
각수연!!!각수연!
131
0
씹덕겜 추천 간다
[3]
3373
0
캡파 오픈 초창기에 재밋게햇엇음
[2]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