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때 만화책 보고 그체 시작했는데 컨 딸려서 엘소드 하고.

클저 나온 다음에는 그걸로 갈아탔다가 지금은 카사만 하고 있음.

돌이켜 보니 금태겜만 하고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