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틀딱새끼들 에반데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좆롤은 모르지만 틀딱겜은 잘아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렸을 때는 휴대폰 접었다 피기만 해도 재밌었는데
[3]
120
0
틀딱을 모욕하는건
[1]
112
0
금태링 12시에 점검끝내고 기분좋게 밥먹으러가야지
[3]
109
0
찍먹하고 온다
[14]
165
0
피카츄 배나 만져야겠어요
[2]
117
-1
공기놀이 졸잼이지
[7]
94
0
선언) 본인 류드밀라 각등 비틱할예정임
[2]
89
0
틀딱겜 채널 됐노
[5]
125
0
중딩때 샌디브릿지 CPU를 처음 쓰고 충격받음
[6]
142
0
옛날에 pc방가서 하프라이프 했음
[4]
165
0
본인 찐여중생이데
[4]
179
0
어렸을때 엘소드 했다가 충격받은점
[1]
129
0
이터 수거못하고 넘치면 어케됨
[3]
78
0
아조씨들 마법쓸수있저?
[5]
137
0
홍어짓까지 1시간 20분
[3]
104
0
그나저나 아카라이브 사이트 존나잘만든듯
[5]
150
0
캡파가 먼가했더니 건담겜이네
[3]
96
0
펭귄 브라더스도 갓겜이었는데
[7]
121
0
인생 첫겜이 포트리스임
[6]
108
0
ㄹㅇ 틀딱겜 떡밥 얘기 그만하고 최신겜 얘기하자
[5]
126
0
기밀채용 50뽑정도가능하지싶은데
[4]
121
0
십틀땃챈이엿네
[1]
89
0
데헷 나 여고생사장
[2]
94
0
좆롤은 모르지만 틀딱겜은 잘아네
98
0
아까 롤 모른다고 한 사람들 심정 이해된다
[6]
143
0
카붕이들 나이대가 어떻게됌???
[13]
177
0
각미나 너프하면 망해
[2]
111
0
여기서 텐비 아는 놈 드물껄
[8]
127
0
몇살때부터 겜했냐
[10]
143
0
아 각수연 얼렁보고싶다
[1]
90
0
응애 나 아기사장
[2]
122
0
각성캐는 뒤질일 없으니 안심하세요
[5]
181
1
초창기 잠깐 해본 뉴비 복귀하는데 정보나 공략 뭐부터 봐야함?
[9]
127
0
요즘 우리 동년배들이 하는 게임
[4]
144
0
류금태 문열어
66
0
13시까지 언제기다리냐고..
[1]
71
0
카사 어지간하면 너프 안할걸
[1]
90
0
각미나는 너프하면 안된다.
[5]
132
0
캡파하면 헤비암즈 커스텀 아니냐
[3]
114
0
던전앤드래곤2 하고싶다
[2]
69
0
점검 12시에 끝날예정
[1]
87
0
블리자드 아니면 PC겜은 코그 거만 했었는데
[2]
110
0
캡파>건즈 아니노
[1]
74
0
은근 꼴리는년
[5]
3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