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까진 어찌어찌 몸비틀어도 보스맵은 절대 불가능인거 확인했다..
사실상 딜 부족보다 괴랄한 넉백 + 물량으로 라인이 계속 밀리는게 크니 그걸 서포터들의 힐 지속력과 궁난사로 버텨야 되는데
스충셋 하나뿐인 ㅈ밥세팅으론 손컨이고 나발이고 애들 스킬쓰기전에 함선스킬이나 리벳한테 뚜드려맞고 싹 뒤져서 답이없다..
솔져위주로 덱 구성해도 어차피 실비아, 힐러 최소 스충셋 두개는 있어야 간신히 비벼질거 같고
못 깨고있는 적당히 고인 게이들도 걍 맘편하게 팔2 돌면서 스충셋 완성까지 자계 무한파밍이나 하자..
스충 충분한데 못깨는 게이들은 랜뽑 계속 해봐라 언젠간 깨질거다
스충셋 홍어놈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