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뽑기 막 끝나니까 멀넣고 뭘빼야할지 몰겠다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응애 늒네 덱짜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29
작성일
수정일
댓글
[15]
ㅇㅇ (211.186)
삭제
수정
십공소
ㅇㅇ (211.186)
삭제
수정
새벽비
새벽비
십공소
ㅇㅇ (211.186)
삭제
수정
십공소
Luvan
맘스땃쥐
ㅇㅇ (211.186)
삭제
수정
십공소
십공소
ㅇㅇ (211.186)
삭제
수정
십공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호 깼다
[2]
112
0
아
[1]
75
0
한달밴시킴
[3]
140
0
장비 강화하다가 스펙트럴 다갈아버렸다 시발
[2]
127
0
협력사모집
이 뉴비는 협력사가 필요해요
100
1
시즈도 하나쯤 키워두는게 좋을까?
[2]
114
0
544 몬스터 왜케쌤
[1]
138
0
우대 채용에도 루미랑좀 넣어줘
[1]
86
0
이프리트랑 에스타크 씹
84
0
유두 블랙테일 붐 옴?
[2]
112
0
아니 근데 상식적으로 말이되냐
[6]
241
0
하아 간.나.쓰.선....
[1]
141
1
요즘 운 왜이러지
[12]
118
0
이거 오늘 생긴거야?
[2]
120
0
이거 린 시엔 나오는거 맞음?
[2]
103
0
추하노 ㅋ
[6]
289
-9
각성 부사장 코트 안에 슈트입고 있던거네
[3]
131
0
앞 판넬 가드면 인겜 간지 오지겠는데
[1]
338
0
요요 씨불년 드디어 따먹네
[6]
309
1
각수연 근데 대검보니깐 스트라이커 같던데
[13]
156
0
관리국 검사는 왜ssr이냐?
[4]
154
0
구관총방 둘다 1호기만 있으면되나
[2]
134
0
크레딧 너무 부족해
[1]
77
0
✋질문
응애 늒네 덱짜조
[15]
129
0
충격)자지에 미친 류드밀라...jpg
[16]
2140
17
오늘 가챠해서 뽑은거..
[2]
91
0
니네 하드 일일퀘 어디서 꺠냐
[7]
111
0
각수연 아직 라투디 제대로 적용 안된거 같은데
[3]
222
0
또다시 찾아온 천장각
[3]
127
0
협력사모집
근본 8.20뉴비 협력사 구함
[1]
96
0
이번 이벤트 2-2도 결국 신캐 접대 맵이네
82
0
건틀렛
각등이나 에델 쓰는 새끼들은 나 만나면 각오해라
[2]
145
0
전당3 놔주기로 했다..
[6]
172
0
류드때문에 수송차랑 스패로우쓰는건 에반가?
[1]
88
0
야 근데 이번 이벤도 여름이벤마냥 2-2만 깨면 엠블렘 주더라
[2]
111
0
ㅡ카ㅡ유저의 감정변화4단계
[2]
149
2
구관 리세계 기다리고 있는데
[1]
150
0
우리가 몰랐던 카사의 진실..
[4]
124
0
나는 각수연 좋은데 다들 왜 반응이 이렇노?
[16]
244
0
엥 양한솔 아직 씀?
[2]
362
0
아 금태형 1초만
[3]
167
0
어제이터 24만 오늘 이터 20
[1]
84
0
ㅋㅋ왜이리 병신 건공새기들은 병신인거 티내지못해서 안달이냐 ㅋㅋㅋ
[13]
238
5
건틀렛 정신나갈거같애!!
[3]
87
0
✋질문
글레입 아머타입을 만들까 아니면
[9]
16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