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봤을때 떡대보고 옆동네 기간테스 생각했는데 없어보이게 왤케 경박해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이탄 뽑았는데 목소리 왜 이렇게 경박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7
작성일
댓글
[2]
DButton
MBT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르면 일단 프리 라이더를 키워라
[1]
98
0
오버히트 선배님 잘가십쇼
[3]
208
0
레벨업 패키지 사야함?
[7]
130
0
레이드 잘뜬다
[2]
89
0
그치만 힐데스승님
[2]
205
0
크레딧은 어떻게 수급함?
[3]
76
0
오늘도 협력사 3곳이 망했다
[2]
131
0
너희들 채용권 딱 90장 있으면 어따 처박을거냐
[12]
170
0
확업이 1%는 너무한거 아니냐고~
[6]
159
0
무기 선택존
[2]
111
0
린시엔이나 김소빈 굳이 ssr보다 먼저 올려야함?
[5]
154
0
우리도 마스코트 있었음 좋겠다
[6]
136
0
건틀렛
이젠 시작하자마자 공중캐 2마리 뽑네
[2]
156
0
와 오버히트 섭종 기분묘하네 ㄹㅇ;;;
[10]
229
0
이 광고 왜 라오채널로 가냐
[2]
142
0
카사 2.0 되고 크레딧 부족하긴 첨이네
[2]
118
0
류드밀라가 더블
90
0
건틀렛
류드밀라는 은밀하게 꺼내야하네
[5]
188
0
보급소 리롤에 화요일 채용권 모작 2개 사니까 기작 못사겠다
[1]
79
0
결국 이번 메이즈 전대 2캐릭다 성능캐네
[1]
133
0
너희들은 카사 할 자격이 없다
[2]
117
0
아머타입vs뉴오하
[1]
98
0
비틱 공개하고싶어서 손이 근질근질 하노
[2]
157
0
타이탄 뽑았는데 목소리 왜 이렇게 경박함
[2]
177
0
근데 캐르란 좆냥이새끼 나중에 개과천선 하냐 아니면 배신자로 죽냐
[5]
125
0
닉네임 교묘하게 다르니 오해 ㄴㄴ
[3]
161
0
본인 방금 존나 홍어 새끼됨
[5]
153
0
건틀렛
리더 린시엔은 살아남을 수가 없네
[5]
176
0
힐데는 배신자가 아니다
[1]
155
0
와 방금전에 대공 돌렸는데
[3]
98
0
스포)혹시 관리자가 룩을 데려온 이유가
[18]
249
0
하드 로자 때 애사심 털려보니 이번 하드는 류드밀라 다 키우기 전까진 안가려고
92
0
아아아 하드 2-1 3별작 어케했노 야발련들아
86
0
이 게임 아직 PVP 친선 기능 없지?
63
0
프커->캐-르, 카사->힐데
[4]
154
1
바탕화면 까니 가슴이웅장 해지노
[1]
231
0
머성공 확률 증가 맞음?
[1]
90
0
사실 여름채용 안해도 됐음
[4]
113
0
2-2 최소 공략이 필요하노
[4]
161
0
여름 이벤의 진정한 승자
[4]
137
0
왜 손들고있는걸 기본스킨으로 한걸까
[4]
149
-1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지
[1]
140
0
저 고닉과 반고닉도 싸움붙이자
[4]
140
5
건틀렛
-건- 류아가랑 스패로우,우드픽커 조합이 ㄹㅇ 레전드임 ㅋㅋ
[3]
175
0
건틀렛
각등이 상대할때는 ㅈ같았는데 써보니까 신세계내
1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