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가 낫냐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무기 선택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0
작성일
댓글
[2]
힐데
페이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이벤트 하드 류드만 어떻게 뽑으면 스펙 많이 낮아지지 않음?
[1]
104
0
아니 근데 부계를 비슷한 걸로 짓고 시비걸고 다니노
[1]
119
0
오버히트는 글섭으로 튄게 아니고 아예 빌드가 다름
[11]
259
0
이번에 나온 신캐 어떰?
[3]
141
0
협력사모집
7시간째 레이드가 안없어짐... 협력사좀...
[7]
152
0
내일 ssr 선택권 받는데 뭐 받을까
[5]
134
0
근데 카사는 게임자체 기본기가 부족한건 아니라
[5]
142
0
게이들아 로자리아어려움 알렉스 없이는 못깨냐?
112
0
유두밀라 스킬 읽어봤는데
[1]
146
0
양하림 추천한 귀인들 들어오십시오
[21]
216
-4
각미나? ㅋㅋㅋㅋㅋ없어도됨 나한테는
[5]
176
0
카사 대표 마스코트는??
[8]
264
0
2-6 안깨지노
65
0
각수연이 클래스 체인지 각성이면
[4]
141
0
모르면 일단 프리 라이더를 키워라
[1]
98
0
오버히트 선배님 잘가십쇼
[3]
208
0
레벨업 패키지 사야함?
[7]
130
0
레이드 잘뜬다
[2]
88
0
그치만 힐데스승님
[2]
205
0
크레딧은 어떻게 수급함?
[3]
76
0
오늘도 협력사 3곳이 망했다
[2]
131
0
너희들 채용권 딱 90장 있으면 어따 처박을거냐
[12]
169
0
확업이 1%는 너무한거 아니냐고~
[6]
159
0
무기 선택존
[2]
110
0
린시엔이나 김소빈 굳이 ssr보다 먼저 올려야함?
[5]
153
0
우리도 마스코트 있었음 좋겠다
[6]
136
0
건틀렛
이젠 시작하자마자 공중캐 2마리 뽑네
[2]
155
0
와 오버히트 섭종 기분묘하네 ㄹㅇ;;;
[10]
229
0
이 광고 왜 라오채널로 가냐
[2]
142
0
카사 2.0 되고 크레딧 부족하긴 첨이네
[2]
117
0
류드밀라가 더블
89
0
건틀렛
류드밀라는 은밀하게 꺼내야하네
[5]
188
0
보급소 리롤에 화요일 채용권 모작 2개 사니까 기작 못사겠다
[1]
79
0
결국 이번 메이즈 전대 2캐릭다 성능캐네
[1]
133
0
너희들은 카사 할 자격이 없다
[2]
117
0
아머타입vs뉴오하
[1]
98
0
비틱 공개하고싶어서 손이 근질근질 하노
[2]
157
0
타이탄 뽑았는데 목소리 왜 이렇게 경박함
[2]
177
0
근데 캐르란 좆냥이새끼 나중에 개과천선 하냐 아니면 배신자로 죽냐
[5]
124
0
닉네임 교묘하게 다르니 오해 ㄴㄴ
[3]
161
0
본인 방금 존나 홍어 새끼됨
[5]
152
0
건틀렛
리더 린시엔은 살아남을 수가 없네
[5]
176
0
힐데는 배신자가 아니다
[1]
155
0
와 방금전에 대공 돌렸는데
[3]
98
0
스포)혹시 관리자가 룩을 데려온 이유가
[18]
2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