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양하림 추천한 귀인들 들어오십시오
추천
0
비추천
4
댓글
21
조회수
216
작성일
댓글
[21]
새벽비
새벽비
새벽비
새벽비
Luvan
김빠진스프라이트
flow_boom
ㅈㅈ
Mr_G
ㅇㅇ
Luvan
ㅇㅇ
히메코달린다
ㅇㅇ
트조
ㅇㄴㄹㄴ (211.38)
삭제
수정
카린웡
에고사
Luvan
leakas
Luva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채용권 150개 존버한다
211
0
떡상방법은 리다이브밖에 없다
[1]
84
0
주시윤새끼 어느 공략가도 껴있네
[6]
195
0
유두밀라 눈나 유두 보여줘
85
0
카사는 왠지 섭종할거같은 기분은 안든다 ㄹㅇ...
[10]
222
-1
댓글 수정기능 어디감?
[6]
110
0
이번주 덱은 이렇게 해야겠다
[4]
138
0
선넘네 씨팔
[9]
219
0
조금 말도 안될 정도로 신규가입 버프 주면 안느나?
[9]
166
0
이 씨발 하드 2-1 1분 29초 ㅋㅋㅋㅋㅋㅋㅋ
[1]
134
0
건틀렛
류두밀라 체셋 껴줘볼까
[5]
150
0
흑가은은 발렌타인이 아닌가?
[3]
166
0
근데 유저수는 왜 또 떡락중임?
[32]
334
0
그림자야당이 괜히 엔드컨텐츠가 아닌듯
[1]
134
0
이번 이벤트 하드 류드만 어떻게 뽑으면 스펙 많이 낮아지지 않음?
[1]
104
0
아니 근데 부계를 비슷한 걸로 짓고 시비걸고 다니노
[1]
119
0
오버히트는 글섭으로 튄게 아니고 아예 빌드가 다름
[11]
259
0
이번에 나온 신캐 어떰?
[3]
141
0
협력사모집
7시간째 레이드가 안없어짐... 협력사좀...
[7]
152
0
내일 ssr 선택권 받는데 뭐 받을까
[5]
134
0
근데 카사는 게임자체 기본기가 부족한건 아니라
[5]
142
0
게이들아 로자리아어려움 알렉스 없이는 못깨냐?
112
0
유두밀라 스킬 읽어봤는데
[1]
147
0
양하림 추천한 귀인들 들어오십시오
[21]
216
-4
각미나? ㅋㅋㅋㅋㅋ없어도됨 나한테는
[5]
176
0
카사 대표 마스코트는??
[8]
264
0
2-6 안깨지노
65
0
각수연이 클래스 체인지 각성이면
[4]
141
0
모르면 일단 프리 라이더를 키워라
[1]
98
0
오버히트 선배님 잘가십쇼
[3]
208
0
레벨업 패키지 사야함?
[7]
130
0
레이드 잘뜬다
[2]
89
0
그치만 힐데스승님
[2]
205
0
크레딧은 어떻게 수급함?
[3]
76
0
오늘도 협력사 3곳이 망했다
[2]
131
0
너희들 채용권 딱 90장 있으면 어따 처박을거냐
[12]
169
0
확업이 1%는 너무한거 아니냐고~
[6]
159
0
무기 선택존
[2]
111
0
린시엔이나 김소빈 굳이 ssr보다 먼저 올려야함?
[5]
153
0
우리도 마스코트 있었음 좋겠다
[6]
136
0
건틀렛
이젠 시작하자마자 공중캐 2마리 뽑네
[2]
156
0
와 오버히트 섭종 기분묘하네 ㄹㅇ;;;
[10]
229
0
이 광고 왜 라오채널로 가냐
[2]
142
0
카사 2.0 되고 크레딧 부족하긴 첨이네
[2]
117
0
류드밀라가 더블
8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