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급처를 늘리던가 상한이랑 회복량을 늘리던가
하다못해 지금 소모의 반값으로 해주면 안되것노?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터수급좀 어케해줘라 시~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8
작성일
댓글
[2]
264430
니미츠급_항공모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1 3별작 동영상 운빨아님???
[4]
158
0
시발 템은 진짜감이안잡히네
[1]
92
0
레나는 정상인임?
[1]
108
0
솔져 각성
[1]
154
0
린시엔 템셋은 뭐주는게맞냐
[2]
92
0
스포 루드밀라 각성
131
0
지금 건 10등 안에 류드 9명 쓴다
[3]
141
0
✋질문
늅이 각힐덱좀 짜주라..
[7]
152
0
근데 각등이 퍼포먼스가 각힐정도는 아니네
[5]
299
0
깻다앙아
[2]
140
0
지금 생각해보면 알트소대 ㄹㅇ ㅈ밥들이였네
[4]
165
0
루크인가 걔는 언제 나옴?
[1]
98
0
유미나 vs 미당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57
0
기밀채용 주간 쿼츠로 사는거 말고 다른거 없지?
[2]
85
0
차라리 2-9가 더 쉬운듯
67
0
솔저 각성가능한놈
104
0
에델 600연 참혹한 현장...
[3]
202
5
입이 아주 근질근질 하노
[2]
122
-3
건틀렛
아 류드밀라 씹련아ㅋㅋ 대가리 딱대ㅋㅋ
[2]
212
0
✋질문
힐데는 코핀 컴퍼니 사장이 관리자라는걸 모름?
[7]
268
0
✋질문
힐데 템 세트 뭐주는게나아?
[2]
102
0
솔져 각성캐는 감이 안잡히네
[1]
148
0
그림자하고 도플이틀린거 였냐?
[5]
130
0
이터수급좀 어케해줘라 시~벌
[2]
138
0
스킨 만족도 ㅆㅅㅌㅊ
135
0
건틀렛
인생업적 달성
[3]
151
0
근데 이번 픽업에 유독 천장이 많다
88
0
시발놈들아!
80
0
비틱보고가라 싯팔ㅋㅋㅋㅋㅋㅋ
[26]
2518
36
서머 유입이면 류드밀라부터 뽑고 알렉스 가면됨?
[4]
125
0
와 2-2조때게 어렵네
58
0
장비셋옵중에 안티 스나 레인저 이런건 안씀??
[2]
114
0
참고로 저는 비틱입니다
93
0
류드밀라 궁도 손내미는거 아니네
[1]
438
0
천장이 흔한게 아니라
[1]
114
0
아 뭔가 경험치업 끝나니 돌리기 싫어짐 ㅋㅋ
[4]
140
0
드디어 다모았다
[1]
86
1
애들아 확률은 반반이야
100
0
황드밀라 강하다
129
0
연속 천장이 흔한게 아니라 ㅋㅋ
[3]
157
0
80장 이랑 150장은 천지 차이여 쒸벌...
84
0
야 씨발 류드밀라 좋냐?
[2]
175
0
근데 비틱기준이 뭐임
[6]
558
0
천장만이 뽑기글 쓸 권한이 생긴다
[1]
97
0
방사능 깍두기
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