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다고 해라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 씨발 류드밀라 좋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5
작성일
댓글
[2]
Seele
페이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아 류드밀라 씹련아ㅋㅋ 대가리 딱대ㅋㅋ
[2]
213
0
✋질문
힐데는 코핀 컴퍼니 사장이 관리자라는걸 모름?
[7]
268
0
✋질문
힐데 템 세트 뭐주는게나아?
[2]
103
0
솔져 각성캐는 감이 안잡히네
[1]
149
0
그림자하고 도플이틀린거 였냐?
[5]
131
0
이터수급좀 어케해줘라 시~벌
[2]
139
0
스킨 만족도 ㅆㅅㅌㅊ
136
0
건틀렛
인생업적 달성
[3]
151
0
근데 이번 픽업에 유독 천장이 많다
88
0
시발놈들아!
81
0
비틱보고가라 싯팔ㅋㅋㅋㅋㅋㅋ
[26]
2519
36
서머 유입이면 류드밀라부터 뽑고 알렉스 가면됨?
[4]
126
0
와 2-2조때게 어렵네
58
0
장비셋옵중에 안티 스나 레인저 이런건 안씀??
[2]
115
0
참고로 저는 비틱입니다
93
0
류드밀라 궁도 손내미는거 아니네
[1]
438
0
천장이 흔한게 아니라
[1]
114
0
아 뭔가 경험치업 끝나니 돌리기 싫어짐 ㅋㅋ
[4]
141
0
드디어 다모았다
[1]
86
1
애들아 확률은 반반이야
100
0
황드밀라 강하다
129
0
연속 천장이 흔한게 아니라 ㅋㅋ
[3]
157
0
80장 이랑 150장은 천지 차이여 쒸벌...
84
0
야 씨발 류드밀라 좋냐?
[2]
175
0
근데 비틱기준이 뭐임
[6]
558
0
천장만이 뽑기글 쓸 권한이 생긴다
[1]
97
0
방사능 깍두기
73
0
이거 깡쿼츠로 돌리고왓다
[2]
101
0
늦었지만 어제 서버비 박았음
[3]
98
5
이지수도 부사장처럼 올림머리나오면 좋겠다
78
0
진짜 하루만 운없찐이었으먼 좋겟다
[2]
115
0
연속 4천장의 확률을 구하시오
[2]
94
0
건틀렛
건틀에 루미 110은 어떻게 상대해야되냐
[3]
155
0
나도 천장침
[3]
122
2
각수연 웨 오피스룩 아님
177
0
애초에 오늘 오픈하자마자 비틱때문에 맘상한 애들 한둘이 아닌데 ㅋㅋ
[3]
135
0
지금 비틱들 엄벌처할꺼라서 다숨어잇는거지?
[10]
202
0
장비 셋옵중에 최대한 빨리 바꿔줘야할건 뭐뭐있음??
[1]
72
0
스포)아니 근데 이거 떡밥이라며
[5]
221
2
신캐 꼬추 좀 내주면 채용권 아낄텐데
[2]
121
0
이지수 때문에 게임 못하겠다
[2]
251
0
뉴비인데 중복캐도 키워야 됨?
[4]
104
0
건틀렛
류드밀라 대비안하면 존나 번거롭긴하네
[1]
175
0
루미보면 발작함
[2]
111
0
존나이해안가는게 천장있으면 천장칠수있게 재화를 살수있게해야지
[6]
13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