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살지말지 진짜 10분동안 고민함
근데 수영복은 ㄹㅇ루다가 다사야함 ㅋㅋ
월정액박는겜만 젖,프,걸,가테 랑
한달에 두피혈관주사인가 그거랑 헤어토닉 등으로 10만원씩 쓰니까
융합핵 주는것도 사고싶었는데 살 여유가없음
담시즌은 점수 40~45깍여서 승이 더 많은데 점수는 유지도못하고 내려간거보고
스트레스 받으면 안되니까 플가면 솔져오토덱으로 건포빼고 골드에 박혀있든가 함






근데 수영복은 ㄹㅇ루다가 다사야함 ㅋㅋ
월정액박는겜만 젖,프,걸,가테 랑
한달에 두피혈관주사인가 그거랑 헤어토닉 등으로 10만원씩 쓰니까
융합핵 주는것도 사고싶었는데 살 여유가없음
담시즌은 점수 40~45깍여서 승이 더 많은데 점수는 유지도못하고 내려간거보고
스트레스 받으면 안되니까 플가면 솔져오토덱으로 건포빼고 골드에 박혀있든가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