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캔슬 코리아 뭐 지랄났다고 했잖아.

오늘 걍 방송 하꼬 아무거나 골라서 보는데 필리핀 국기 붙은 프사한 애가 카사방송하고 있었음 ㅋㅋ 한 4명 보고 있었던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