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데 반일 오덕이니 뭐 이런거 전세계에도 있는거 같음. ㅇㅇ (210.10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95 작성일 2020-09-10 12:36:47 https://arca.live/b/counterside/7251563 필리핀에서 캔슬 코리아 뭐 지랄났다고 했잖아.오늘 걍 방송 하꼬 아무거나 골라서 보는데 필리핀 국기 붙은 프사한 애가 카사방송하고 있었음 ㅋㅋ 한 4명 보고 있었던거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264430 2020-09-10 12:37:27 펄럭 펼쳐보기▼ 미야 2020-09-10 12:37:51 모든 필리핀 사람이 그러는건 아니잖아 난 얼마전에 뉴스로 처음 알았음 펼쳐보기▼ ㅇㅇ (210.105) 2020-09-10 12:38:26 삭제 수정 근데 페북, 트위터 보니까 아주 씹창이 났던데. 중국애들이 필리핀 영해에서 깽판쳤을때 들고일어난거보다 존나 크게 일어난거 같음 펼쳐보기▼ 트리비알리스 2020-09-10 12:38:08 필리핀 애가 카사를 해?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10.105) 2020-09-10 12:38:40 삭제 수정 태국 아저씨가 하는것도 봤는뎅 펼쳐보기▼ 트리비알리스 2020-09-10 12:38:52 해외에서 서비스 이미 하고있었음? 펼쳐보기▼ ㅇㅇ (210.105) 2020-09-10 12:39:26 삭제 수정 그냥 한국어로 하던데. 유툽에도 외국인이 하는거 있을건데 펼쳐보기▼ 트리비알리스 2020-09-10 12:40:10 아니 어케알고 한데ㅋㅋㅋ 신기하네 펼쳐보기▼ ㅇㅇ (210.105) 2020-09-10 12:41:22 삭제 수정 *수정됨 예전에 카사갤시절에도있었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oblSxyk5oRc 펼쳐보기▼ 1q2w3 2020-09-10 12:38:11 사람 사는 곳이 어디든 안그렇겠노 펼쳐보기▼ ㅇㅇ (210.105) 2020-09-10 12:39:07 삭제 수정 일본 걸스채널에도 한국단교 외치면서 정작 순두부 찌개글 올라왔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눈나나죽어 [4] 아무뮤 2020.09.10 796 0 적성핵 패키지 효율 별로임? [4] 트조 2020.09.10 148 0 할배들은 한 캐릭 100찍고 난 다음 다른거 키우심? [1] 탄지우 2020.09.10 134 0 님들 이거 봄? [14] 오새린 2020.09.10 2468 26 유미나 테크닉이 얼마나 쩔면 힐데가 그렇게 집착하는걸까 ㅁㄴㅇㄹ (121.179) 2020.09.10 146 0 협력사모집 올바르게 크고 있는 뉴비 협력사 구함 [2] ㅇㅇ 2020.09.10 163 0 건틀렛 나중가면 11분 20초나 줘? [2] 미미카키 2020.09.10 112 0 이벤맵 구관총 6~8개씩 뭉쳐있는거보면 [1] umtyson 2020.09.10 158 0 ??:요즘들어 직원들이 날 보는 시선이 좋지 않다... [4] ㅇㅇ 2020.09.10 232 2 본인 6지부여서 핫타임 별 관심 없었는데 갑자기 마음 바뀜 [4] 네오딤남편 2020.09.10 233 0 이번 메이즈 스토리 다들 어땟어? [9] ㅇㅇ (80.83) 2020.09.10 197 0 브리트라 먹방 생방송 [2] ㅇo 2020.09.10 141 0 쓰알 풀돌 처음으로 끝 [2] 뇌간망가 2020.09.10 150 0 근데스킨들팔던거다어디감 [3] ㅇㅇ (1.226) 2020.09.10 98 0 평타 확치가 존나 센거구나 [1] 수램 2020.09.10 148 0 건틀렛 류드밀라 써봤다 [8] 블릿 2020.09.10 318 0 이거 그거같음 [2] 헥토르 2020.09.10 135 1 ㅋㅋ 류금태 씨발아~ [2] ㅇㅇ (59.11) 2020.09.10 163 4 시체박이에 하다하다 침식체박이들도 있네 ㅋㅋ ㅇㅇ (58.237) 2020.09.10 205 0 이터니움은 살만한 패키지나 괜찮은거 없음? [4] ㅇㅇ (14.39) 2020.09.10 86 0 내일 연차냈음 [10] Vergil 2020.09.10 161 0 구관총 먹은게 젤 기분좋음 [1] 람네 2020.09.10 106 0 스포)류드밀라가 너무 예뻐보인다... [4] ㅇㅇ 2020.09.10 311 5 근데 반일 오덕이니 뭐 이런거 전세계에도 있는거 같음. [11] ㅇㅇ (210.105) 2020.09.10 195 0 채용권 264개 증발했다..ㅋㅋㅋㅋ [4] ㅇㅇ (180.226) 2020.09.10 195 0 아.. 스토리 진짜 슬프네.. (안본사람 클릭 금지) [7] 카사는킹갓겜 2020.09.10 236 0 ✋질문 뉴비 여기서 머머키움 [4] ㅇㅇ 2020.09.10 126 0 만약 카사가 순항했다면 [3] 토깡이 2020.09.10 175 0 심장 터지는줄 알앗노 [1] 수램 2020.09.10 175 0 업뎃날 야근시키는거 ㄹㅇㄹㅇ 실화냐? [2] 람네 2020.09.10 138 0 혹시 관리자가 나유빈 아니냐??? [7] ㅇㅇ 2020.09.10 1120 0 시발 [6] Vergil 2020.09.10 135 0 건틀렛하기 존나싫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0 82 0 2-1 이프리트 개탐나 [1] 토깡이 2020.09.10 131 0 힐데에게 죄가 있다면 [3] ㅇㅇ (121.148) 2020.09.10 213 0 전당은 아직 먼 미래인 뉴빈데 [3] 무민 2020.09.10 135 0 pvp에서 각성 유미나 쓰는 움짤잇음? 응애나사장 2020.09.10 121 0 건 야누스 이제 집가야 댐? [5] ㅇㅇ (14.39) 2020.09.10 230 0 이번 픽업 성능 알려준다 ㄹㅇ ㅋㅋ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0 187 0 근데 각등이가 글케 쌤? [7] Onedaymore 2020.09.10 235 0 애내들이랑 토미삼형제랑 싸우면 누가이김 [9] hawawa 2020.09.10 176 0 빨리 짭귀미션 마치고 자유를 만끽해야지 [1] byute 2020.09.10 97 0 하드 2-1 클리어 덱 [11] 노드왕 2020.09.10 295 1 크...이게 전우애지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0 114 0 함선 코핀 멋있는데 개장해줄만 함? [2] ㅇㅇ 2020.09.10 1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0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