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각등이가 글케 쌤? Onedaymor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34 작성일 2020-09-10 12:29:23 https://arca.live/b/counterside/7251352 이상태에서 각등이 내면 쟤네 다 쓸릴 정도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o 2020-09-10 12:30:05 ㅇㅇ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09-10 12:30:11 없어짐 펼쳐보기▼ 딸쟁이 2020-09-10 12:30:29 ㅇㅇ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10 12:30:36 저렇게 냈으면 6코 값허지 일단 서윤 펑 터지고 스킬쓰고 패시브 터지면 린시엔 아웃 펼쳐보기▼ 264430 2020-09-10 12:30:52 ㅇㅇ (211.236) 2020-09-10 12:31:14 삭제 수정 융합 안하면 재네들이랑 같이 지워지지않음?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0-09-10 12:37:45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그거같음 [2] 헥토르 2020.09.10 135 1 ㅋㅋ 류금태 씨발아~ [2] ㅇㅇ (59.11) 2020.09.10 163 4 시체박이에 하다하다 침식체박이들도 있네 ㅋㅋ ㅇㅇ (58.237) 2020.09.10 205 0 이터니움은 살만한 패키지나 괜찮은거 없음? [4] ㅇㅇ (14.39) 2020.09.10 86 0 내일 연차냈음 [10] Vergil 2020.09.10 161 0 구관총 먹은게 젤 기분좋음 [1] 람네 2020.09.10 106 0 스포)류드밀라가 너무 예뻐보인다... [4] ㅇㅇ 2020.09.10 311 5 근데 반일 오덕이니 뭐 이런거 전세계에도 있는거 같음. [11] ㅇㅇ (210.105) 2020.09.10 195 0 채용권 264개 증발했다..ㅋㅋㅋㅋ [4] ㅇㅇ (180.226) 2020.09.10 194 0 아.. 스토리 진짜 슬프네.. (안본사람 클릭 금지) [7] 카사는킹갓겜 2020.09.10 236 0 ✋질문 뉴비 여기서 머머키움 [4] ㅇㅇ 2020.09.10 125 0 만약 카사가 순항했다면 [3] 토깡이 2020.09.10 175 0 심장 터지는줄 알앗노 [1] 수램 2020.09.10 174 0 업뎃날 야근시키는거 ㄹㅇㄹㅇ 실화냐? [2] 람네 2020.09.10 137 0 혹시 관리자가 나유빈 아니냐??? [7] ㅇㅇ 2020.09.10 1120 0 시발 [6] Vergil 2020.09.10 135 0 건틀렛하기 존나싫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0 81 0 2-1 이프리트 개탐나 [1] 토깡이 2020.09.10 131 0 힐데에게 죄가 있다면 [3] ㅇㅇ (121.148) 2020.09.10 212 0 전당은 아직 먼 미래인 뉴빈데 [3] 무민 2020.09.10 135 0 pvp에서 각성 유미나 쓰는 움짤잇음? 응애나사장 2020.09.10 120 0 건 야누스 이제 집가야 댐? [5] ㅇㅇ (14.39) 2020.09.10 229 0 이번 픽업 성능 알려준다 ㄹㅇ ㅋㅋ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0 187 0 근데 각등이가 글케 쌤? [7] Onedaymore 2020.09.10 234 0 애내들이랑 토미삼형제랑 싸우면 누가이김 [9] hawawa 2020.09.10 175 0 빨리 짭귀미션 마치고 자유를 만끽해야지 [1] byute 2020.09.10 97 0 하드 2-1 클리어 덱 [11] 노드왕 2020.09.10 295 1 크...이게 전우애지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0 114 0 함선 코핀 멋있는데 개장해줄만 함? [2] ㅇㅇ 2020.09.10 197 0 ✋질문 캐릭풀 늘어서 전당 관련 질문좀 [4] 트조 2020.09.10 100 0 메카덱이 PVE에서도 좋을줄만 알고 필요한 애들 육성시켜놨는데 [2] ㅇㅇ (211.236) 2020.09.10 140 0 이거 스토리볼때 뒤통수 잘 닦아놔야겠다 [15] 십공소 2020.09.10 285 0 이제 성능 결론나옴? [5] 부엉이바위 2020.09.10 183 0 건틀렛 오 방어성공 [1] 토깡이 2020.09.10 164 0 이터 다쓰고나서 하는일 [3] ㅇㅇ (183.103) 2020.09.10 110 0 이거 클리어하는 팁 있음? [8] ㅇㅇ (211.205) 2020.09.10 144 0 힐데에 혐성밈 붙은건 상관없지않나? [7] BlackDwarf 2020.09.10 142 0 편성좀 함 봐주셈 [2] ㅇㅇ (175.123) 2020.09.10 101 0 건틀렛 류드밀라가 건쉽이랑 타이탄 진짜 잘 잡음 [3] 뇌간망가 2020.09.10 218 0 적성핵 쿼츠로는 못삼?? [3] 로자리 2020.09.10 159 0 아 채용권 모앗던거 다썻다 [2] ㅇㅇ (1.226) 2020.09.10 96 0 근데 이겜 이터 다쓰니까 할께없네;; [6] ㅇㅇ (1.242) 2020.09.10 138 0 2-1 1별작이라도 공략좀 가르쳐줘 [3] 던붕이 2020.09.10 199 0 특선ㅇㅈㄹ들 다 필요없는거? [7] 스퀘어에닉스 2020.09.10 149 0 아니 진짜 존나 아다리 안맞으면 2-1 1분30초클이 가능하긴함? [3] 보름달빵 2020.09.10 1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12: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