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특선ㅇㅈㄹ들 다 필요없는거? 스퀘어에닉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9 작성일 2020-09-10 12:22:24 https://arca.live/b/counterside/7251114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노드왕 2020-09-10 12:22:50 세트튜닝 패키지링 종신계약 패키지는 살만함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09-10 12:22:56 저거 효율 좋아서 현질할거면 사는게 좋은데 펼쳐보기▼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0 12:22:57 튜닝이랑 종신 빼고 지뢰임 펼쳐보기▼ 카사하는병신 2020-09-10 12:23:00 튜닝 풀매수 햇슴 펼쳐보기▼ 비빅비 2020-09-10 12:23:07 월초 2시간남았다 펼쳐보기▼ 딸쟁이 2020-09-10 12:23:13 채용빼고는 다 좋은거같아 펼쳐보기▼ 스퀘어에닉스 2020-09-10 12:23:14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pvp에서 각성 유미나 쓰는 움짤잇음? 응애나사장 2020.09.10 120 0 건 야누스 이제 집가야 댐? [5] ㅇㅇ (14.39) 2020.09.10 229 0 이번 픽업 성능 알려준다 ㄹㅇ ㅋㅋ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0 187 0 근데 각등이가 글케 쌤? [7] Onedaymore 2020.09.10 235 0 애내들이랑 토미삼형제랑 싸우면 누가이김 [9] hawawa 2020.09.10 176 0 빨리 짭귀미션 마치고 자유를 만끽해야지 [1] byute 2020.09.10 97 0 하드 2-1 클리어 덱 [11] 노드왕 2020.09.10 295 1 크...이게 전우애지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0 114 0 함선 코핀 멋있는데 개장해줄만 함? [2] ㅇㅇ 2020.09.10 197 0 ✋질문 캐릭풀 늘어서 전당 관련 질문좀 [4] 트조 2020.09.10 100 0 메카덱이 PVE에서도 좋을줄만 알고 필요한 애들 육성시켜놨는데 [2] ㅇㅇ (211.236) 2020.09.10 140 0 이거 스토리볼때 뒤통수 잘 닦아놔야겠다 [15] 십공소 2020.09.10 285 0 이제 성능 결론나옴? [5] 부엉이바위 2020.09.10 183 0 건틀렛 오 방어성공 [1] 토깡이 2020.09.10 164 0 이터 다쓰고나서 하는일 [3] ㅇㅇ (183.103) 2020.09.10 110 0 이거 클리어하는 팁 있음? [8] ㅇㅇ (211.205) 2020.09.10 144 0 힐데에 혐성밈 붙은건 상관없지않나? [7] BlackDwarf 2020.09.10 142 0 편성좀 함 봐주셈 [2] ㅇㅇ (175.123) 2020.09.10 101 0 건틀렛 류드밀라가 건쉽이랑 타이탄 진짜 잘 잡음 [3] 뇌간망가 2020.09.10 218 0 적성핵 쿼츠로는 못삼?? [3] 로자리 2020.09.10 159 0 아 채용권 모앗던거 다썻다 [2] ㅇㅇ (1.226) 2020.09.10 96 0 근데 이겜 이터 다쓰니까 할께없네;; [6] ㅇㅇ (1.242) 2020.09.10 138 0 2-1 1별작이라도 공략좀 가르쳐줘 [3] 던붕이 2020.09.10 199 0 특선ㅇㅈㄹ들 다 필요없는거? [7] 스퀘어에닉스 2020.09.10 149 0 아니 진짜 존나 아다리 안맞으면 2-1 1분30초클이 가능하긴함? [3] 보름달빵 2020.09.10 193 0 건포 없어도 랭크전 되네? [5] ㅇㅇ 2020.09.10 117 0 자신이 족고수라 생각하는놈만 오셈 [4] 부엉이바위 2020.09.10 154 0 근데 이 모든게 PVE나 잘만들라고 해서 그런것인가 [3] ㅇㅇ (211.236) 2020.09.10 148 0 겨우 다깻다 [6] 노드왕 2020.09.10 158 0 스포)이벤트 스토리 다봤다 [1] 스크류바 2020.09.10 185 0 일러북 두께는 어느정도하냐? [3] byute 2020.09.10 103 0 아놔 천장보다 더 빡치네 [3] ㅇㅇ (1.251) 2020.09.10 92 0 건틀렛 "진짜" 들의 건공ㆍ대전 [7] ㅇo 2020.09.10 1056 11 아니 이런것도 있네 ㅋㅋㅋㅋㅋㅋ [2] 헥토르 2020.09.10 138 0 일러북 판다 택배 보내기 귀찮은데 직배송해줌 [9] 쥬지윤 2020.09.10 210 0 지금 뭐 응모하는 거 있음? [3] ㅇㅇ (39.123) 2020.09.10 93 0 대성공 너무 달달하고 토깡이 2020.09.10 57 0 ㅋㅋㅋㅋㅋ 1소대 8개칸중에 4개가 스나임 [1] ㅇㅇ (183.103) 2020.09.10 97 0 키울거 너무많다 [1] 수램 2020.09.10 135 0 패작인거 보이면 걍 빨리 밀어줬음 좋겠다 [4] Onedaymore 2020.09.10 103 0 이제 4t도 받네 토깡이 2020.09.10 111 0 정보 힐데 바니걸 스킨 대사 영상 [3] krispydonut 2020.09.10 393 1 이 겜은 육성 난이도를 좀 조절해야함 [2] ㅇㅇ (1.242) 2020.09.10 144 0 힐데 억지로 혐성밈 붙은거 좀 불쌍하지 않냐; [1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0 189 0 카운터 키울껀 많은데 핵이 너무 부족하다 참피 2020.09.10 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12: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