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자체가 안되네 ㅅㅂ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1 1별작이라도 공략좀 가르쳐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98
작성일
댓글
[3]
ㅇㅇ (211.236)
삭제
수정
ㅇㅇ (112.214)
삭제
수정
던붕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은 아직 먼 미래인 뉴빈데
[3]
135
0
pvp에서 각성 유미나 쓰는 움짤잇음?
120
0
건 야누스 이제 집가야 댐?
[5]
229
0
이번 픽업 성능 알려준다 ㄹㅇ ㅋㅋ
[1]
187
0
근데 각등이가 글케 쌤?
[7]
234
0
애내들이랑 토미삼형제랑 싸우면 누가이김
[9]
175
0
빨리 짭귀미션 마치고 자유를 만끽해야지
[1]
97
0
하드 2-1 클리어 덱
[11]
295
1
크...이게 전우애지
114
0
함선 코핀 멋있는데 개장해줄만 함?
[2]
197
0
✋질문
캐릭풀 늘어서 전당 관련 질문좀
[4]
100
0
메카덱이 PVE에서도 좋을줄만 알고 필요한 애들 육성시켜놨는데
[2]
140
0
이거 스토리볼때 뒤통수 잘 닦아놔야겠다
[15]
285
0
이제 성능 결론나옴?
[5]
183
0
건틀렛
오 방어성공
[1]
164
0
이터 다쓰고나서 하는일
[3]
110
0
이거 클리어하는 팁 있음?
[8]
144
0
힐데에 혐성밈 붙은건 상관없지않나?
[7]
142
0
편성좀 함 봐주셈
[2]
101
0
건틀렛
류드밀라가 건쉽이랑 타이탄 진짜 잘 잡음
[3]
218
0
적성핵 쿼츠로는 못삼??
[3]
159
0
아 채용권 모앗던거 다썻다
[2]
96
0
근데 이겜 이터 다쓰니까 할께없네;;
[6]
138
0
2-1 1별작이라도 공략좀 가르쳐줘
[3]
198
0
특선ㅇㅈㄹ들 다 필요없는거?
[7]
149
0
아니 진짜 존나 아다리 안맞으면 2-1 1분30초클이 가능하긴함?
[3]
193
0
건포 없어도 랭크전 되네?
[5]
117
0
자신이 족고수라 생각하는놈만 오셈
[4]
154
0
근데 이 모든게 PVE나 잘만들라고 해서 그런것인가
[3]
148
0
겨우 다깻다
[6]
157
0
스포)이벤트 스토리 다봤다
[1]
185
0
일러북 두께는 어느정도하냐?
[3]
103
0
아놔 천장보다 더 빡치네
[3]
92
0
건틀렛
"진짜" 들의 건공ㆍ대전
[7]
1056
11
아니 이런것도 있네 ㅋㅋㅋㅋㅋㅋ
[2]
138
0
일러북 판다 택배 보내기 귀찮은데 직배송해줌
[9]
210
0
지금 뭐 응모하는 거 있음?
[3]
92
0
대성공 너무 달달하고
56
0
ㅋㅋㅋㅋㅋ 1소대 8개칸중에 4개가 스나임
[1]
97
0
키울거 너무많다
[1]
134
0
패작인거 보이면 걍 빨리 밀어줬음 좋겠다
[4]
103
0
이제 4t도 받네
110
0
정보
힐데 바니걸 스킨 대사 영상
[3]
393
1
이 겜은 육성 난이도를 좀 조절해야함
[2]
143
0
힐데 억지로 혐성밈 붙은거 좀 불쌍하지 않냐;
[13]
18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