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보
힐데 바니걸 스킨 대사 영상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92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ㅇㄴㄹㄴ (211.38)
삭제
수정
byute
CCCAA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류드밀라가 건쉽이랑 타이탄 진짜 잘 잡음
[3]
218
0
적성핵 쿼츠로는 못삼??
[3]
159
0
아 채용권 모앗던거 다썻다
[2]
96
0
근데 이겜 이터 다쓰니까 할께없네;;
[6]
138
0
2-1 1별작이라도 공략좀 가르쳐줘
[3]
198
0
특선ㅇㅈㄹ들 다 필요없는거?
[7]
149
0
아니 진짜 존나 아다리 안맞으면 2-1 1분30초클이 가능하긴함?
[3]
193
0
건포 없어도 랭크전 되네?
[5]
117
0
자신이 족고수라 생각하는놈만 오셈
[4]
154
0
근데 이 모든게 PVE나 잘만들라고 해서 그런것인가
[3]
148
0
겨우 다깻다
[6]
157
0
스포)이벤트 스토리 다봤다
[1]
185
0
일러북 두께는 어느정도하냐?
[3]
103
0
아놔 천장보다 더 빡치네
[3]
92
0
건틀렛
"진짜" 들의 건공ㆍ대전
[7]
1056
11
아니 이런것도 있네 ㅋㅋㅋㅋㅋㅋ
[2]
137
0
일러북 판다 택배 보내기 귀찮은데 직배송해줌
[9]
210
0
지금 뭐 응모하는 거 있음?
[3]
92
0
대성공 너무 달달하고
56
0
ㅋㅋㅋㅋㅋ 1소대 8개칸중에 4개가 스나임
[1]
96
0
키울거 너무많다
[1]
134
0
패작인거 보이면 걍 빨리 밀어줬음 좋겠다
[4]
103
0
이제 4t도 받네
110
0
정보
힐데 바니걸 스킨 대사 영상
[3]
392
1
이 겜은 육성 난이도를 좀 조절해야함
[2]
143
0
힐데 억지로 혐성밈 붙은거 좀 불쌍하지 않냐;
[13]
189
0
카운터 키울껀 많은데 핵이 너무 부족하다
68
0
무야 힐데 할매 대사 뭐추가댐?
[10]
143
0
잘 생각해야 한다
[1]
76
0
류드밀라 셋옵 뭐씀
[2]
245
0
일러북 파는넘 있냐?
[8]
133
0
아오 시발년아
[1]
125
0
건틀렛
자강두패
124
0
이거 ㄹㅇ 실화냐 ?
[2]
173
2
아 픽업 시간 안에 알렉스 류드밀라 다 먹을 수 있을까
89
0
아 근데 투표한 새끼들 ㄹㅇ 새근머리 없네
[2]
163
0
샤오린 치피전장 넘갖고싶다
[3]
130
0
요번에 새로운 이벤트는
77
0
솔직히 근데 주시윤하고 힐데하고 사겼으면 좋겠음
[1]
106
0
새로운 함선 여부
[1]
78
0
일단 중요한 건 틀딱들말과는 다르게 nr 100찍기 전에 덱 육성이 끝났다는 거임
[7]
104
0
이번 이벤 어려움은 뉴비들 하지 말라는 거지?
78
0
일반캐릭 전장 각성캐한테 끼울 수 있음?
88
0
하 시발 2-1 공략 보고 했다가 이터는 이터대로 날리고 애사김은 10가까이 까졌네
[4]
130
0
니네 일러스트북 팔면 살거냐?
[6]
18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