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엔 새로운 장비와 캐릭터 능력들이 많이 나온다 그리고 오랜만에 스토리도 좀 암울하고 감동적이기도 한듯...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번에 새로운 이벤트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진짜" 들의 건공ㆍ대전
[7]
1056
11
아니 이런것도 있네 ㅋㅋㅋㅋㅋㅋ
[2]
137
0
일러북 판다 택배 보내기 귀찮은데 직배송해줌
[9]
210
0
지금 뭐 응모하는 거 있음?
[3]
92
0
대성공 너무 달달하고
56
0
ㅋㅋㅋㅋㅋ 1소대 8개칸중에 4개가 스나임
[1]
97
0
키울거 너무많다
[1]
134
0
패작인거 보이면 걍 빨리 밀어줬음 좋겠다
[4]
103
0
이제 4t도 받네
110
0
정보
힐데 바니걸 스킨 대사 영상
[3]
393
1
이 겜은 육성 난이도를 좀 조절해야함
[2]
143
0
힐데 억지로 혐성밈 붙은거 좀 불쌍하지 않냐;
[13]
189
0
카운터 키울껀 많은데 핵이 너무 부족하다
68
0
무야 힐데 할매 대사 뭐추가댐?
[10]
144
0
잘 생각해야 한다
[1]
77
0
류드밀라 셋옵 뭐씀
[2]
245
0
일러북 파는넘 있냐?
[8]
133
0
아오 시발년아
[1]
126
0
건틀렛
자강두패
125
0
이거 ㄹㅇ 실화냐 ?
[2]
174
2
아 픽업 시간 안에 알렉스 류드밀라 다 먹을 수 있을까
89
0
아 근데 투표한 새끼들 ㄹㅇ 새근머리 없네
[2]
163
0
샤오린 치피전장 넘갖고싶다
[3]
131
0
요번에 새로운 이벤트는
77
0
솔직히 근데 주시윤하고 힐데하고 사겼으면 좋겠음
[1]
106
0
새로운 함선 여부
[1]
79
0
일단 중요한 건 틀딱들말과는 다르게 nr 100찍기 전에 덱 육성이 끝났다는 거임
[7]
104
0
이번 이벤 어려움은 뉴비들 하지 말라는 거지?
79
0
일반캐릭 전장 각성캐한테 끼울 수 있음?
89
0
하 시발 2-1 공략 보고 했다가 이터는 이터대로 날리고 애사김은 10가까이 까졌네
[4]
130
0
니네 일러스트북 팔면 살거냐?
[6]
182
0
2-2 하고 2-1 왜이리 차이 많이 나냐;;; ㅋㅋㅋㅋㅋㅋ
[1]
181
0
도플 알렉스 쫄아서 어버버 거리는거 나만 꼴렸냐?
115
0
점점 풀은 늘어가는데 덱 어캐짤질 모르겠음
[2]
94
0
각등이 공속셋 쥐어주면됨?
[3]
142
0
잘먹고간다
[5]
178
2
도감에서는 인게임 스텐딩 못 봄?
82
0
스포) 펜릴에서 정상인 애는 쥬지윤 뿐임? ㅋㅋ
[5]
216
0
내가 좀 성격 급한거같긴한데
[2]
125
0
진짜 수영복 이벤트 게스트온리 스테이지가 진국이었는데
100
0
신지아의 저주를 막는방법
[1]
167
0
이정도면 ㅡ건ㅡ 에서도 쓸만하지?
98
0
건에서 류드밀라 좀 쓰는구나
[1]
118
0
카사 LP판 중고거래 절망편
[2]
162
0
어려움 2-1.. 류드밀라.....
1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