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첫트때 열심히 대가리 굴려서 덱 짠다음에 돌리니까 아깝게 못깨고


역시 내 다가리로는 힘들구나 해서 그뒤로 공략이랑 찾아서 하는데 


왜 더 안되냐.. 공략보고하면 스펙이 딸려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