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함선재료들 뿌린게 마음에 걸려서 (혹시 새로운 함선 준비 중일까 해서..)


지금 뉴디트로이트 만들지 말지 고민중이라 


혹시 베타때 안나왔던 함선 있었는지 아는 사람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