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단 중요한 건 틀딱들말과는 다르게 nr 100찍기 전에 덱 육성이 끝났다는 거임 쥬지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4 작성일 2020-09-10 12:13:05 https://arca.live/b/counterside/7250829 nr따리 자리 차지 좆되네 진짜 100을 찍어주자니 연협권이 모자르고 환장하네 ㄹ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111.118) 2020-09-10 12:16:11 삭제 수정 nr도 100이 안찍혔는데 덱육성이 어떻게끝남? 펼쳐보기▼ 쥬지윤 2020-09-10 12:17:13 80따리들인 거지 ㅇㅇ 펼쳐보기▼ ㅇㅇ (111.118) 2020-09-10 12:18:58 삭제 수정 nr이랑 ssr비율을 반대로했나보네 대공을 늦게밀었거나 펼쳐보기▼ 쥬지윤 2020-09-10 12:20:12 대공은 6일차에 밀어서 쭉 키웠음 펼쳐보기▼ ㅇㅇ (111.118) 2020-09-10 12:22:21 삭제 수정 대공이 엄청늦은편은 아니니 ssr이 너무많은가보네. 전당나오고 nr끝까지쓰는애들많으니까 지금이라도 키워봐 펼쳐보기▼ 쥬지윤 2020-09-10 12:27:20 https://arca.live/b/counterside/7247370 대략 이 상태임 ㅇㅇ 펼쳐보기▼ ㅇㅇ (111.118) 2020-09-10 12:31:02 삭제 수정 나쁘지않은데? 100못찍은애들만 모아서 렙업겸 조각작,이벤트돌리면서 마무리해주면되자너. 주시윤,미나토 같은애들도 슬슬 키워주면좋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뭐 응모하는 거 있음? [3] ㅇㅇ (39.123) 2020.09.10 93 0 대성공 너무 달달하고 토깡이 2020.09.10 57 0 ㅋㅋㅋㅋㅋ 1소대 8개칸중에 4개가 스나임 [1] ㅇㅇ (183.103) 2020.09.10 97 0 키울거 너무많다 [1] 수램 2020.09.10 135 0 패작인거 보이면 걍 빨리 밀어줬음 좋겠다 [4] Onedaymore 2020.09.10 104 0 이제 4t도 받네 토깡이 2020.09.10 111 0 정보 힐데 바니걸 스킨 대사 영상 [3] krispydonut 2020.09.10 393 1 이 겜은 육성 난이도를 좀 조절해야함 [2] ㅇㅇ (1.242) 2020.09.10 144 0 힐데 억지로 혐성밈 붙은거 좀 불쌍하지 않냐; [1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0 190 0 카운터 키울껀 많은데 핵이 너무 부족하다 참피 2020.09.10 69 0 무야 힐데 할매 대사 뭐추가댐? [10] 아고닉에반데 2020.09.10 144 0 잘 생각해야 한다 [1] 1q2w3 2020.09.10 77 0 류드밀라 셋옵 뭐씀 [2] 스크류바 2020.09.10 246 0 일러북 파는넘 있냐? [8] byute 2020.09.10 134 0 아오 시발년아 [1] 선반위곰인형 2020.09.10 126 0 건틀렛 자강두패 Onedaymore 2020.09.10 125 0 이거 ㄹㅇ 실화냐 ? [2] ㅇㅇ 2020.09.10 174 2 아 픽업 시간 안에 알렉스 류드밀라 다 먹을 수 있을까 Vergil 2020.09.10 90 0 아 근데 투표한 새끼들 ㄹㅇ 새근머리 없네 [2] 쥬지윤 2020.09.10 163 0 샤오린 치피전장 넘갖고싶다 [3] 아무뮤 2020.09.10 131 0 요번에 새로운 이벤트는 sasas (61.75) 2020.09.10 78 0 솔직히 근데 주시윤하고 힐데하고 사겼으면 좋겠음 [1] ㅇㅇ (183.103) 2020.09.10 107 0 새로운 함선 여부 [1] 개초보 (220.73) 2020.09.10 79 0 일단 중요한 건 틀딱들말과는 다르게 nr 100찍기 전에 덱 육성이 끝났다는 거임 [7] 쥬지윤 2020.09.10 104 0 이번 이벤 어려움은 뉴비들 하지 말라는 거지? ㅇㅇ (1.242) 2020.09.10 79 0 일반캐릭 전장 각성캐한테 끼울 수 있음? ㅇㅇ (175.123) 2020.09.10 89 0 하 시발 2-1 공략 보고 했다가 이터는 이터대로 날리고 애사김은 10가까이 까졌네 [4] 보름달빵 2020.09.10 131 0 니네 일러스트북 팔면 살거냐? [6] 쥬지윤 2020.09.10 182 0 2-2 하고 2-1 왜이리 차이 많이 나냐;;;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21.161) 2020.09.10 182 0 도플 알렉스 쫄아서 어버버 거리는거 나만 꼴렸냐? ㅇㅇ (211.189) 2020.09.10 116 0 점점 풀은 늘어가는데 덱 어캐짤질 모르겠음 [2] 비오니 2020.09.10 94 0 각등이 공속셋 쥐어주면됨? [3] 천상의주사위 2020.09.10 143 0 잘먹고간다 [5] 수램 2020.09.10 179 2 도감에서는 인게임 스텐딩 못 봄? ㅇㅇ (39.123) 2020.09.10 83 0 스포) 펜릴에서 정상인 애는 쥬지윤 뿐임? ㅋㅋ [5] ㅁㄴㅇㄹ (121.179) 2020.09.10 217 0 내가 좀 성격 급한거같긴한데 [2] ㅇㅇ (183.103) 2020.09.10 126 0 진짜 수영복 이벤트 게스트온리 스테이지가 진국이었는데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0 101 0 신지아의 저주를 막는방법 [1] 중고흑우 2020.09.10 168 0 이정도면 ㅡ건ㅡ 에서도 쓸만하지? 정리암 2020.09.10 99 0 건에서 류드밀라 좀 쓰는구나 [1] ㅇㅇ (211.210) 2020.09.10 119 0 카사 LP판 중고거래 절망편 [2] 시루룬 2020.09.10 163 0 어려움 2-1.. 류드밀라..... ㅇㅇ (211.236) 2020.09.10 103 0 내일 45렙 씹가능 ㅋㅋㅋ [4] 심장발전소 2020.09.10 133 0 아니 씹 신지아 개빻은거 그만 쳐나오라고 [6] Vergil 2020.09.10 143 1 ✋질문 쓰알급 함선을 건조한 뒤의 상황 질문 [2] IB300i 2020.09.10 1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12: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