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운터 키울껀 많은데 핵이 너무 부족하다 참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8 작성일 2020-09-10 12:16:07 https://arca.live/b/counterside/7250900 모작권 2개씩 사는걸로 부족한데3개씩 사야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이겜 이터 다쓰니까 할께없네;; [6] ㅇㅇ (1.242) 2020.09.10 138 0 2-1 1별작이라도 공략좀 가르쳐줘 [3] 던붕이 2020.09.10 198 0 특선ㅇㅈㄹ들 다 필요없는거? [7] 스퀘어에닉스 2020.09.10 149 0 아니 진짜 존나 아다리 안맞으면 2-1 1분30초클이 가능하긴함? [3] 보름달빵 2020.09.10 193 0 건포 없어도 랭크전 되네? [5] ㅇㅇ 2020.09.10 117 0 자신이 족고수라 생각하는놈만 오셈 [4] 부엉이바위 2020.09.10 154 0 근데 이 모든게 PVE나 잘만들라고 해서 그런것인가 [3] ㅇㅇ (211.236) 2020.09.10 148 0 겨우 다깻다 [6] 노드왕 2020.09.10 157 0 스포)이벤트 스토리 다봤다 [1] 스크류바 2020.09.10 185 0 일러북 두께는 어느정도하냐? [3] byute 2020.09.10 103 0 아놔 천장보다 더 빡치네 [3] ㅇㅇ (1.251) 2020.09.10 92 0 건틀렛 "진짜" 들의 건공ㆍ대전 [7] ㅇo 2020.09.10 1056 11 아니 이런것도 있네 ㅋㅋㅋㅋㅋㅋ [2] 헥토르 2020.09.10 138 0 일러북 판다 택배 보내기 귀찮은데 직배송해줌 [9] 쥬지윤 2020.09.10 210 0 지금 뭐 응모하는 거 있음? [3] ㅇㅇ (39.123) 2020.09.10 92 0 대성공 너무 달달하고 토깡이 2020.09.10 56 0 ㅋㅋㅋㅋㅋ 1소대 8개칸중에 4개가 스나임 [1] ㅇㅇ (183.103) 2020.09.10 97 0 키울거 너무많다 [1] 수램 2020.09.10 134 0 패작인거 보이면 걍 빨리 밀어줬음 좋겠다 [4] Onedaymore 2020.09.10 103 0 이제 4t도 받네 토깡이 2020.09.10 110 0 정보 힐데 바니걸 스킨 대사 영상 [3] krispydonut 2020.09.10 393 1 이 겜은 육성 난이도를 좀 조절해야함 [2] ㅇㅇ (1.242) 2020.09.10 143 0 힐데 억지로 혐성밈 붙은거 좀 불쌍하지 않냐; [1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0 189 0 카운터 키울껀 많은데 핵이 너무 부족하다 참피 2020.09.10 69 0 무야 힐데 할매 대사 뭐추가댐? [10] 아고닉에반데 2020.09.10 144 0 잘 생각해야 한다 [1] 1q2w3 2020.09.10 77 0 류드밀라 셋옵 뭐씀 [2] 스크류바 2020.09.10 245 0 일러북 파는넘 있냐? [8] byute 2020.09.10 133 0 아오 시발년아 [1] 선반위곰인형 2020.09.10 126 0 건틀렛 자강두패 Onedaymore 2020.09.10 125 0 이거 ㄹㅇ 실화냐 ? [2] ㅇㅇ 2020.09.10 174 2 아 픽업 시간 안에 알렉스 류드밀라 다 먹을 수 있을까 Vergil 2020.09.10 89 0 아 근데 투표한 새끼들 ㄹㅇ 새근머리 없네 [2] 쥬지윤 2020.09.10 163 0 샤오린 치피전장 넘갖고싶다 [3] 아무뮤 2020.09.10 131 0 요번에 새로운 이벤트는 sasas (61.75) 2020.09.10 78 0 솔직히 근데 주시윤하고 힐데하고 사겼으면 좋겠음 [1] ㅇㅇ (183.103) 2020.09.10 106 0 새로운 함선 여부 [1] 개초보 (220.73) 2020.09.10 79 0 일단 중요한 건 틀딱들말과는 다르게 nr 100찍기 전에 덱 육성이 끝났다는 거임 [7] 쥬지윤 2020.09.10 104 0 이번 이벤 어려움은 뉴비들 하지 말라는 거지? ㅇㅇ (1.242) 2020.09.10 79 0 일반캐릭 전장 각성캐한테 끼울 수 있음? ㅇㅇ (175.123) 2020.09.10 89 0 하 시발 2-1 공략 보고 했다가 이터는 이터대로 날리고 애사김은 10가까이 까졌네 [4] 보름달빵 2020.09.10 131 0 니네 일러스트북 팔면 살거냐? [6] 쥬지윤 2020.09.10 182 0 2-2 하고 2-1 왜이리 차이 많이 나냐;;;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21.161) 2020.09.10 181 0 도플 알렉스 쫄아서 어버버 거리는거 나만 꼴렸냐? ㅇㅇ (211.189) 2020.09.10 115 0 점점 풀은 늘어가는데 덱 어캐짤질 모르겠음 [2] 비오니 2020.09.10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12: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