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데가 통수여왕이고 주시윤한테 큰 죄를 짓긴했는데


힐데는 사죄하고 주시윤은 용서하면서 사귀는게 그림 좋자너ㅋㅋㅋ 무엇보다 할망구 주책보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