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참피 피통으론 험난한 ㅡ건ㅡ의 세계에서 버틸수 없는거냐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정도면 ㅡ건ㅡ 에서도 쓸만하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자강두패
125
0
이거 ㄹㅇ 실화냐 ?
[2]
174
2
아 픽업 시간 안에 알렉스 류드밀라 다 먹을 수 있을까
90
0
아 근데 투표한 새끼들 ㄹㅇ 새근머리 없네
[2]
163
0
샤오린 치피전장 넘갖고싶다
[3]
131
0
요번에 새로운 이벤트는
78
0
솔직히 근데 주시윤하고 힐데하고 사겼으면 좋겠음
[1]
107
0
새로운 함선 여부
[1]
79
0
일단 중요한 건 틀딱들말과는 다르게 nr 100찍기 전에 덱 육성이 끝났다는 거임
[7]
104
0
이번 이벤 어려움은 뉴비들 하지 말라는 거지?
79
0
일반캐릭 전장 각성캐한테 끼울 수 있음?
89
0
하 시발 2-1 공략 보고 했다가 이터는 이터대로 날리고 애사김은 10가까이 까졌네
[4]
131
0
니네 일러스트북 팔면 살거냐?
[6]
182
0
2-2 하고 2-1 왜이리 차이 많이 나냐;;; ㅋㅋㅋㅋㅋㅋ
[1]
181
0
도플 알렉스 쫄아서 어버버 거리는거 나만 꼴렸냐?
115
0
점점 풀은 늘어가는데 덱 어캐짤질 모르겠음
[2]
94
0
각등이 공속셋 쥐어주면됨?
[3]
143
0
잘먹고간다
[5]
178
2
도감에서는 인게임 스텐딩 못 봄?
82
0
스포) 펜릴에서 정상인 애는 쥬지윤 뿐임? ㅋㅋ
[5]
216
0
내가 좀 성격 급한거같긴한데
[2]
125
0
진짜 수영복 이벤트 게스트온리 스테이지가 진국이었는데
100
0
신지아의 저주를 막는방법
[1]
168
0
이정도면 ㅡ건ㅡ 에서도 쓸만하지?
98
0
건에서 류드밀라 좀 쓰는구나
[1]
119
0
카사 LP판 중고거래 절망편
[2]
162
0
어려움 2-1.. 류드밀라.....
103
0
내일 45렙 씹가능 ㅋㅋㅋ
[4]
132
0
아니 씹 신지아 개빻은거 그만 쳐나오라고
[6]
142
1
✋질문
쓰알급 함선을 건조한 뒤의 상황 질문
[2]
146
0
응 류드밀라 단뽑이야 1년 차단해 병신아 ㅋㅋ
[10]
2458
28
✋질문
스포)이벤트 결말이 어떻게 된거임
[9]
190
0
그 뭐냐 힐데 바니걸 종신 대사 꼴림?
88
0
이지수 몇 살임?
[2]
161
0
아 ㅋㅋ 걍 구관총없어도 됨
[3]
149
0
블루스택 스샷 화질 왤케 구리게 나옴?
[4]
403
0
그래 마음을 곱게 먹자
[2]
100
0
어디 시작했으니 패키지부터 하나 장만해볼까
[4]
127
4
이제 슬슬 장비도 생각해야할거같은데 수급어캐함
[6]
102
0
헐 시발 LP판 당첨됨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4]
193
0
각힐에 발렌타인 대사 넣으면 개꼴릴것같지 않냐
[2]
96
0
던파 존나 크게 뭐 하나 터졌네
[2]
122
0
10회뽑기패키지 사고싶은데 참아야겠지?
[5]
109
0
꼴리는 짤이면 맛있는 저녁 먹으러 감
[8]
209
-2
카사 채용 및 육성 3줄 요약
[3]
18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