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초반부인데도 뒤통수 수십먼은 쳐맞을게 예상이 된다
근데 진짜 레나도 정상인 아님??
레나는 아무리봐도 정상인같은데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스토리볼때 뒤통수 잘 닦아놔야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85
작성일
댓글
[15]
ㄱㄴㅇㄹㅁ
ㅇo
역병전파자습근평
베버
십공소
베버
십공소
십공소
베버
십공소
베버
십공소
ㅇㅇ (175.123)
삭제
수정
십공소
ㅇㅇ (175.123)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채용권 264개 증발했다..ㅋㅋㅋㅋ
[4]
195
0
아.. 스토리 진짜 슬프네.. (안본사람 클릭 금지)
[7]
237
0
✋질문
뉴비 여기서 머머키움
[4]
126
0
만약 카사가 순항했다면
[3]
175
0
심장 터지는줄 알앗노
[1]
175
0
업뎃날 야근시키는거 ㄹㅇㄹㅇ 실화냐?
[2]
138
0
혹시 관리자가 나유빈 아니냐???
[7]
1121
0
시발
[6]
135
0
건틀렛하기 존나싫다
82
0
2-1 이프리트 개탐나
[1]
132
0
힐데에게 죄가 있다면
[3]
213
0
전당은 아직 먼 미래인 뉴빈데
[3]
135
0
pvp에서 각성 유미나 쓰는 움짤잇음?
121
0
건 야누스 이제 집가야 댐?
[5]
230
0
이번 픽업 성능 알려준다 ㄹㅇ ㅋㅋ
[1]
187
0
근데 각등이가 글케 쌤?
[7]
235
0
애내들이랑 토미삼형제랑 싸우면 누가이김
[9]
176
0
빨리 짭귀미션 마치고 자유를 만끽해야지
[1]
97
0
하드 2-1 클리어 덱
[11]
296
1
크...이게 전우애지
115
0
함선 코핀 멋있는데 개장해줄만 함?
[2]
198
0
✋질문
캐릭풀 늘어서 전당 관련 질문좀
[4]
100
0
메카덱이 PVE에서도 좋을줄만 알고 필요한 애들 육성시켜놨는데
[2]
140
0
이거 스토리볼때 뒤통수 잘 닦아놔야겠다
[15]
285
0
이제 성능 결론나옴?
[5]
184
0
건틀렛
오 방어성공
[1]
165
0
이터 다쓰고나서 하는일
[3]
111
0
이거 클리어하는 팁 있음?
[8]
144
0
힐데에 혐성밈 붙은건 상관없지않나?
[7]
143
0
편성좀 함 봐주셈
[2]
102
0
건틀렛
류드밀라가 건쉽이랑 타이탄 진짜 잘 잡음
[3]
219
0
적성핵 쿼츠로는 못삼??
[3]
159
0
아 채용권 모앗던거 다썻다
[2]
96
0
근데 이겜 이터 다쓰니까 할께없네;;
[6]
138
0
2-1 1별작이라도 공략좀 가르쳐줘
[3]
199
0
특선ㅇㅈㄹ들 다 필요없는거?
[7]
150
0
아니 진짜 존나 아다리 안맞으면 2-1 1분30초클이 가능하긴함?
[3]
194
0
건포 없어도 랭크전 되네?
[5]
118
0
자신이 족고수라 생각하는놈만 오셈
[4]
154
0
근데 이 모든게 PVE나 잘만들라고 해서 그런것인가
[3]
148
0
겨우 다깻다
[6]
158
0
스포)이벤트 스토리 다봤다
[1]
186
0
일러북 두께는 어느정도하냐?
[3]
103
0
아놔 천장보다 더 빡치네
[3]
93
0
건틀렛
"진짜" 들의 건공ㆍ대전
[7]
1057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