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칸이 515칸으로 늘렸는데도 터질거 같아서 질문함
지금 초전도T4 보라색,황금색(sr,ssr)이상은 다 남겨두고 있는데 너무 칸이 모잘라서;; 원래 이런건가?
다들 어디까지 장비 보관하고 어디까지 감?
다들 나처럼 인벤 늘림?
장비칸이 515칸으로 늘렸는데도 터질거 같아서 질문함
지금 초전도T4 보라색,황금색(sr,ssr)이상은 다 남겨두고 있는데 너무 칸이 모잘라서;; 원래 이런건가?
다들 어디까지 장비 보관하고 어디까지 감?
다들 나처럼 인벤 늘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