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드밀라 그림자 속에서는 밥도 안먹어도 되고 딱히 할짓도 없어서 맨날 나시에 돌핀 입고 누워서 만화보고 밖에서 들고온 폰이랑 컴 하다가 결국 니트가 되버린 마망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