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서윤 감성팔이하는거 마음에안드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8
작성일
댓글
[6]
비빅비
ㅈㅈ
뷰룻
ㅁㄴㅇㄹ (121.179)
삭제
수정
ㅇㅇ (58.237)
삭제
수정
딸쟁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류드밀라 정확한 성능 보려면 이디스 야누스 벤 풀려야함
[3]
135
0
건틀렛
전략전인데도 기분은 좋네
[2]
113
0
유두밀라 성능평 나왔음?
[6]
425
0
구글 기프트카드 8퍼 할인중
[4]
256
0
여름이벤 유입인데 유두밀라는 못참았다
[3]
139
0
그래서 유두밀라 좆사기임?
[2]
307
0
천장 네번 치니까 정신에 이상 생김
[12]
177
0
건틀렛
레벨이 아니라 좆같은 덱때문이라고
[7]
172
0
각수연이랑 사도랑 맞다이뜨는거 이벤트미션으로 나올려나
[1]
83
0
건틀렛
100렙 류드밀라는 항모로 막을수있음
[2]
182
0
류드밀라 딜은 모르겠는데 특수기 미쳤네
[1]
151
0
흙수저라 월초주화도 못사는 애들아
[4]
188
0
정보
카붕이들 팁하나 드림
[2]
324
0
아 시발 이거 미션에 알림뜬줄알았네
[1]
124
0
건틀렛
왜 계속 같은애랑 매칭되냐
[3]
134
0
건어물 니트마망...
[3]
184
0
아이 씻팔 이게 게임이냐?
[8]
191
0
에델은 뷰지에 촉수들 득시글할듯 ㄹㅇ..
[2]
109
0
나도 페도인데 여기 페도들모여봐 ㅋㅋㅋ
[5]
135
2
크 50뽑만에 바로 먹었노 ㅋㅋㅋㅋ
[4]
158
2
팔레스2 오토덱 안되던거 아머를 엔터로 바꾸니까 깨짐
[7]
160
0
하림이도 꼴리는데
[2]
198
0
건틀렛
좆같은거 다쓰네 시발
[4]
189
0
서윤 감성팔이하는거 마음에안드네
[6]
138
0
ㅅㅍ)에휴 꼴데 좆데 새끼 그저...!
[3]
194
0
나유빈 이 부사장 좋아하는거임?
[2]
115
0
이유미 은근히 허당 같지 않냐
[3]
153
0
이게 비틱일수도잇는데 경품같은거 팔아됨?
[6]
164
0
2연천장 실화인가
[1]
121
2
힐데 다 좋은데..
[9]
220
0
각힐 장비는 어떤원리일까
[4]
137
0
첫주화 사고 류드밀라 박을까?
[4]
121
0
하림이랑 야스하고싶다는 개 악질 페도새끼들이 문제임
[8]
374
2
이벤트 당첨됫는데 레코드?
[6]
194
0
오늘 굿즈 못받으니깐 옛날 기분 생각나네
[1]
87
0
마왕들 다 힘 억제당하고 있는걸까
[6]
156
0
그림자 몹들도 그림자 되기 전 모습으로 안나오나
71
0
뉴비 스토리 3보고있는데 짤이 여기나오네
[3]
98
0
2-1 3별 대체 어케 하는거임?
111
0
힐데가 왜 안이쁨
[7]
253
3
연협팩 두개사서 먹이니까 크레딧 바닥나네 ㅋㅋ
[3]
133
0
타이탄도 불사신 모듈 줘....
[1]
142
0
건틀렛
아니 실버부턴 덱 랜덤이야?
[7]
202
0
솔직히 이쁘면 캬루처럼 뒷통수 쳐도 무죄지 ㄹㅇㅋㅋㅋㅋㅋㅋㅋ
[10]
227
0
씨발 굿즈이벤트 했엇네
[2]
2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