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아니 실버부턴 덱 랜덤이야? 미미카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02 작성일 2020-09-10 13:02:05 https://arca.live/b/counterside/7252210 세상에 봇한테지네 씨발진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수램 2020-09-10 13:02:30 레벨보면 지는게 맞는거가튼데 펼쳐보기▼ 미미카키 2020-09-10 13:04:22 봇이라서 레벨 높아도 상관없어 펼쳐보기▼ 수램 2020-09-10 13:04:35 저거 죄다 100렙이자나 펼쳐보기▼ IB300i 2020-09-10 13:02:43 레벨차이요 레벨차이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09-10 13:05:05 ㅇㅇ 2020-09-10 13:10:01 담 시즌부턴 고정으로 해준데 펼쳐보기▼ ㅇㅇ (183.103) 2020-09-10 13:12:38 삭제 수정 씹현수100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크 50뽑만에 바로 먹었노 ㅋㅋㅋㅋ [4] 느금태 2020.09.10 158 2 팔레스2 오토덱 안되던거 아머를 엔터로 바꾸니까 깨짐 [7] ㅇㅇ (220.95) 2020.09.10 160 0 하림이도 꼴리는데 [2] 닥터최고 2020.09.10 198 0 건틀렛 좆같은거 다쓰네 시발 [4] 미카엘1201 2020.09.10 189 0 서윤 감성팔이하는거 마음에안드네 [6] 십공소 2020.09.10 139 0 ㅅㅍ)에휴 꼴데 좆데 새끼 그저...!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0 195 0 나유빈 이 부사장 좋아하는거임? [2] ㅇㄴㄹㄴ (211.38) 2020.09.10 115 0 이유미 은근히 허당 같지 않냐 [3] ㅁㄴㅇㄹ (121.179) 2020.09.10 153 0 이게 비틱일수도잇는데 경품같은거 팔아됨? [6] ㅇㅇ (210.113) 2020.09.10 164 0 2연천장 실화인가 [1] 폭풍의왕 2020.09.10 121 2 힐데 다 좋은데.. [9] 흥냥 2020.09.10 220 0 각힐 장비는 어떤원리일까 [4] 베버 2020.09.10 137 0 첫주화 사고 류드밀라 박을까? [4] ㅎㄱㄹ 2020.09.10 121 0 하림이랑 야스하고싶다는 개 악질 페도새끼들이 문제임 [8] ㅇㅇ 2020.09.10 374 2 이벤트 당첨됫는데 레코드? [6] ㅇㅇ (210.113) 2020.09.10 194 0 오늘 굿즈 못받으니깐 옛날 기분 생각나네 [1] 베버 2020.09.10 87 0 마왕들 다 힘 억제당하고 있는걸까 [6] 닥터최고 2020.09.10 156 0 그림자 몹들도 그림자 되기 전 모습으로 안나오나 촉법토끼 2020.09.10 71 0 뉴비 스토리 3보고있는데 짤이 여기나오네 [3] ㅇㄴㄹㄴ (211.38) 2020.09.10 98 0 2-1 3별 대체 어케 하는거임? ㅇㅇㅇ 2020.09.10 111 0 힐데가 왜 안이쁨 [7] ㅇㅇ (180.229) 2020.09.10 253 3 연협팩 두개사서 먹이니까 크레딧 바닥나네 ㅋㅋ [3] ㅇㅇ 2020.09.10 133 0 타이탄도 불사신 모듈 줘.... [1] 지나가던사람 2020.09.10 142 0 건틀렛 아니 실버부턴 덱 랜덤이야? [7] 미미카키 2020.09.10 202 0 솔직히 이쁘면 캬루처럼 뒷통수 쳐도 무죄지 ㄹㅇㅋㅋㅋㅋㅋㅋㅋ [10] ㅁㄴㅇㄹ (121.179) 2020.09.10 227 0 씨발 굿즈이벤트 했엇네 [2] 몰포 2020.09.10 202 0 근데 엘자는 뭐하는 애길래 [2] 무민 2020.09.10 170 0 아 [2] 중고흑우 2020.09.10 112 0 암컷타락해서 바지 대신 미니스커트 입는 부사장 보고싶다 [2] 윽엑액액 2020.09.10 173 1 사실 이벤 스토리 마지막이 감동포인트지 [2] 닥터최고 2020.09.10 173 0 왜 나는 건틀릿 로우큐만 잡히는거지 [1] 우흥인거야 2020.09.10 103 0 각등이 일러 ㅈㄴ 예쁜데 [5] 비오니 2020.09.10 198 0 스포) 생각해보면 [2] 수램 2020.09.10 182 1 다크머신갑은 걍 농담임? [2] ㅇㅇ (211.216) 2020.09.10 155 0 소림이가 왜 어썰트한테 밀림?? [3] ㅇㅇ 2020.09.10 202 0 카사 요즘 언급 개많이되네 ㅋㅋㅋ [4] 십공소 2020.09.10 187 0 금태야 이게 게임이냐 [2] ㅇㅇ (121.168) 2020.09.10 204 2 든 든 하 다 ! [3] 중고흑우 2020.09.10 121 0 아카라이브 온 이후로 하던 게임들이 갓패치만한다 [5] ㅇㅇ (180.229) 2020.09.10 243 0 공략 하드 2-1 클리어 영상(3별) [26] 노드왕 2020.09.10 2370 9 힐데가 빤스런하는게 머 어떻다고 그럼 [4] 람네 2020.09.10 132 0 솔직히 함선이 제일 꼴림 [5] 쥬지윤 2020.09.10 142 0 카사 플레이포인트 소모처에 없네 ㅋㅋㅋ [3] 스퀘어에닉스 2020.09.10 183 0 뉴비 이제 가질 거 다 가지고 이터니움도 다 쓰니 허무해짐 [2] ㅁㄴㅇㄹ (121.179) 2020.09.10 1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0 1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