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알렉사랑 류드밀라 출격할때 ㅇㅇ (221.14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3 작성일 2020-09-10 13:56:39 https://arca.live/b/counterside/7253371 이공간에서 넘어 오거나 침식채 느낌 나는대 설정 처럼 구관놈들도 출격 모션바꾸면 멋있을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KIRAREKI 2020-09-10 13:58:03 예고르랑 발레리만 그렇고 다른 구관애들은 아니잖어...... 근데 예고르 구관총이랑 다르게 혼자 4코에 특수기달고 덩치도 크더라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0-09-10 13:59:36 삭제 수정 이름도 안나온 구검사도 있음 ㅠㅠ 펼쳐보기▼ KIRAREKI 2020-09-10 13:59:42 아....앗.....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10일차 늒네 질문있다 [5] 폭풍의왕 2020.09.10 137 0 아 셋바 패키지 사야 하나 [2]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0 146 0 루미 시발련... [7] ㅅㄹ 2020.09.10 135 0 신캐텀 대충 3주~4주인듯 [4] 1q2w3 2020.09.10 139 0 빨리 각수연 광고 만들자 [1] 람네 2020.09.10 89 0 2주만에 170쓰면 대가리 깨진거 맞냐 [10] lllBoomerlll 2020.09.10 184 0 팔레스 3 보스를 못깨겟네 푸별 2020.09.10 129 0 여름유입 못참고 존버한거 다 썼다 [4] 트조 2020.09.10 154 -1 아 근데 이건 너무 주책인데 [3] ㅇㅇ (183.103) 2020.09.10 213 0 동일인물 [6] 람네 2020.09.10 200 1 이벤던 애사심 올라갔으면 좋겠다고 건의한 새끼 진짜 존나 패고 싶다 [3] ㅇㅇ (211.186) 2020.09.10 135 0 니가와 좀 터트리게 후열강타 타워 추뎀 캐좀 [3] 상어형님 2020.09.10 144 0 각등이 돌리면 다음 각등이로테때 천장 인계 됨? [1] 안경애호 2020.09.10 123 0 ✋질문 요번 패키지 종신말고 살만한거 없나 [2] 무등산시미켄 2020.09.10 122 0 각수연은 뭔가 추하다 [3] ㅇㅇ (121.148) 2020.09.10 159 0 신캐 몇주 주기로 나옴? [5] Tt 2020.09.10 104 0 이수연 한쪽 전신 화상 아니었음? [5] 선반위곰인형 2020.09.10 357 0 신캐가 보통 2주에 하나씩 나옴?? [2]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10 94 0 기밀 케이스는 어케 여냐 [4] 꿀벌아쿠아 2020.09.10 167 0 구관애들 스폰될때 어디서 포드날라와서 땅에꽂히는 연출 추가해주면안되냐 ㅇㅇ (183.103) 2020.09.10 103 0 각수연 뽑을 흑우없제 [1] 수램 2020.09.10 199 0 건틀렛 정신나갈거가테 [1] 이유 2020.09.10 110 0 스토리작가가 폭주해서 수습하려고 테르미도르 2020.09.10 184 0 알렉사랑 류드밀라 출격할때 [3] ㅇㅇ (221.145) 2020.09.10 133 0 유두밀라 은근 큼 ㅇㅇ [2] 힐데0 2020.09.10 321 0 항상예쁜 아나스타샤눈나 가장예쁠때 hver 2020.09.10 162 0 실비아 알렉스 김소빈 초월해줄건데 [3] 스퀘어에닉스 2020.09.10 102 0 근데 확실히 20일차 지나니까 뭔가 애매함 [2] 쥬지윤 2020.09.10 136 0 주책아줌마 진짜 개꼴린다 [4] 람네 2020.09.10 799 0 공략 올라온거보고 2-2 겨우 깼네 페이커 2020.09.10 137 0 그래도 사람들 생각보다 하드2 잘뚫네 IB300i 2020.09.10 103 0 겜 존나 재밌네ㅋㅋㅋ [16] lllBoomerlll 2020.09.10 244 7 화분에 물 줘야지 [1] 선반위곰인형 2020.09.10 129 0 각수연 오피스룩 스킨없으면 공홈가서 분탕친다 ㅡㅡ ㅇㅇ (59.17) 2020.09.10 197 0 오늘은 그림자 전당 1-2 깻냐 [5] ㅅㄹ 2020.09.10 129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킹꿯 2020.09.10 130 3 하드때문에 애사심 개운지했다 ㅋㅋ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0 112 0 결론은 현질은 ㅈㄴ했는데 뭘 사야할지 모르겠음 [9] 스퀘어에닉스 2020.09.10 151 0 건틀렛 전판에 솔덱한테 쳐발렸는데 [2] 이유 2020.09.10 144 0 샤없찐시절 감성으로 유두덱이랑 만나봄 아고닉에반데 2020.09.10 116 0 이중에서 필수캐가 뭐임 [10] 쥬지윤 2020.09.10 267 0 얘 플레이어블에있음? [5] S4N 2020.09.10 167 0 2주뒤엔 그냥 기채 쉴거 같은데 [3] 힐데0 2020.09.10 153 0 생각보다 머네 수램 2020.09.10 96 0 스포) 아줌마 너무 무리하는 거 아냐? [7] ㅇㅇ (221.150) 2020.09.10 3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14: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