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강소영으로 밀고시작해도 안되고 걍 다른 오토 공략덱 해도 안되고, 그 오토 공략덱 보고 수동으로 해봐도 안되고, 다른 몸 비틀기 같은거 써봐도 안됨. 어떻게 되든 걍 루미 폴짝 뛰고 착지하면 애들 반피 나가고 거기서 루미네이터가 박으면 처음에 세운 애들 다 터짐. 후... 이거 뭐 어떻게 해야하냐 ㅋㅋ 아예 타워 피 절반주고 소환도 해봐야하나
뭐 강소영으로 밀고시작해도 안되고 걍 다른 오토 공략덱 해도 안되고, 그 오토 공략덱 보고 수동으로 해봐도 안되고, 다른 몸 비틀기 같은거 써봐도 안됨. 어떻게 되든 걍 루미 폴짝 뛰고 착지하면 애들 반피 나가고 거기서 루미네이터가 박으면 처음에 세운 애들 다 터짐. 후... 이거 뭐 어떻게 해야하냐 ㅋㅋ 아예 타워 피 절반주고 소환도 해봐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