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편으로 장비소재 사는건 에반가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벤 상점 다먹었는데 고급장비소재를 캐야하나
추천
0
비추천
1
댓글
0
조회수
12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8일차 뉴비 마참내 13만이터 다썼다 ㅋㅋ
[1]
106
0
오늘 유저수 안뜨는 날임?
[3]
110
0
레이드좀 개편 해주라
86
0
근데 ㄹㅇ 이 짤보다 더 주책스럽게 나올줄은 몰랐음 ㅋㅋ
[11]
550
2
✋질문
각성캐는 뽑은 횟수 이월됨?
[6]
167
0
2-1 운빨 트라이 간다
250
0
ㄹㅇ 좆되는줄 알았다
[1]
115
0
와 경품이라서
[5]
111
0
지부 머성공확률 뭐임?
[6]
123
0
뽑기나 아이템 나올때 잔렉 생기는거 나만그럼?
[5]
112
0
관리자=플레이어잖아
[5]
559
0
머리띠에 한술 더 떠서 겨드랑이는 왜 튼걸까
[4]
189
0
시발 1-2는 그래도 운에 모든걸 의지 하지는 않았는데
[1]
105
0
밑에 전당1 공략링크준게이 고맙다
[5]
129
0
진짜 이새끼들 저번패치 이후로 앱플로 하면 존나 팅김
[7]
156
0
공략
스포) 미로의 끝 : 구 관리국 메이즈 전대 하이라이트 부분
[14]
2629
18
각수연 언제나와 시발
79
0
리세할때 LD로 여러개 돌리는사람 있음?
[1]
101
0
이벤던에서 애사심작은 필요하지
[2]
134
0
건틀렛
ㅋㅋㅋㅋㅋ 건틀렛 시발 진짜
[4]
153
0
잘 시간이야
[3]
87
0
10일차 뉴비 이제 뭐키우누
[3]
145
0
일단 내가 볼 때 각수연 등짝 비었음 ㅇㅇ
[1]
127
0
이벤 상점 다먹었는데 고급장비소재를 캐야하나
120
-1
건틀렛
류드로 건 2시간 돌리고 온 후기
140
0
이터니움 좀만 살까
[1]
98
0
생각해보니 부사장 요란한 장식있어도 상관없을듯
[1]
124
0
힐데 스킨 터치1 대사듣고 깜짝놀랐네
[2]
289
0
✋질문
10일차 늒네 질문있다
[5]
137
0
아 셋바 패키지 사야 하나
[2]
146
0
루미 시발련...
[7]
135
0
신캐텀 대충 3주~4주인듯
[4]
139
0
빨리 각수연 광고 만들자
[1]
89
0
2주만에 170쓰면 대가리 깨진거 맞냐
[10]
184
0
팔레스 3 보스를 못깨겟네
129
0
여름유입 못참고 존버한거 다 썼다
[4]
154
-1
아 근데 이건 너무 주책인데
[3]
213
0
동일인물
[6]
200
1
이벤던 애사심 올라갔으면 좋겠다고 건의한 새끼 진짜 존나 패고 싶다
[3]
135
0
니가와 좀 터트리게 후열강타 타워 추뎀 캐좀
[3]
144
0
각등이 돌리면 다음 각등이로테때 천장 인계 됨?
[1]
123
0
✋질문
요번 패키지 종신말고 살만한거 없나
[2]
122
0
각수연은 뭔가 추하다
[3]
159
0
신캐 몇주 주기로 나옴?
[5]
104
0
이수연 한쪽 전신 화상 아니었음?
[5]
35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