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바캉스때 말나왔던거 보면 애사심 못올려서 연협으로 질질짜고 있었는데 필요함


그럼 뭐냐, 어려움에서만 애사심 고정시키면 되는 문제인데 스비가 너무 일차원적으로 안일하게 생각한거임.


이건 지부 문제랑 같이 해서 패키지로 건의해볼 만할 사안인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