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들으니까 좀 진정되더라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등이 100연차 노득이라 너무 열받았는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6
작성일
댓글
[2]
비빅비
Onedaymor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겜 접은 뉴비 짜르고 새로운 뉴비 받아도
[6]
165
0
협력사모집
늒네 친구해주새오
[4]
147
0
✋질문
함선 첨엔 어떻게 해야돼?
[7]
187
0
아 SR교환권에서 콘스탄틴인가 얘만 계속나옴
[6]
137
0
✋질문
구글 기프트카드
[11]
300
0
건틀렛
아 시발 -건- 나도 모르게 전략전덱으로 들갓네
[1]
120
0
추락한 매인가 어디 써있지 않았음?
[2]
118
0
카사 레코드 오픈 전에 뽑은 거겠지?
[3]
109
0
굿즈같은것도 수요많으면 굿즈샵 만들지 않을까??
[1]
140
0
LP판 팔사람 있으면
[7]
127
0
아씨발 생각해보니까 서윤 갈갈한거 아직도 복구못했노
[2]
147
0
보급소 시발년아 1주일동안 단 한장도안뜨네
[1]
92
0
런처 인구수 뜸?
[5]
233
6
요새 공익 유빈 쉴드글 왤캐 마늠?
69
0
크레딧 버는 방법은 이벤트맵 핫타임에 뻉뻉이 돌리면 되고
[3]
93
0
✋질문
육성 질문좀
[5]
74
0
카사에 얼마나 썻는지 어디서 봄?
[4]
62
0
보급소 털러 간다 ㅋㅋ
[1]
100
0
12시다
[2]
72
0
씨발 이거 크레딧 감당 안대는데
[4]
129
0
아이 씻팔
[5]
117
0
이벤맵 1-2 걸러도 미션 깨지네
92
0
ㅆㅂ 눈물을머금고 1일 미접 뉴비 짤랏다...
[1]
90
0
각등이 100연차 노득이라 너무 열받았는데
[2]
126
1
근데 나윾빈 생각해보니까
90
0
안티스트는 좋은거같음
146
0
일러북 당첨됬다
[13]
276
-1
오늘 가장 잘했다고 생각하는 일
[2]
159
0
레코드 판 주는거 원래 그러냐
[3]
139
0
기밀채용 좆같은게
[3]
144
0
조호진 여분 갈아도 괜찮?
[6]
131
0
광고이벤트 질문점
[1]
91
0
lp도 사는 사람이 있네 ㄷㄷ 플레이어 있냐
[2]
146
0
LP 당첨된 사람 있냐? 나한테 팔아라 제발
[10]
219
0
씨발 소름 돋았네
[1]
127
0
메이즈무기 안티스트뜸
[4]
159
0
부사장은 폭삭 늙었는데
[3]
154
0
기밀채용 젤 궁금한게
[5]
162
0
난 수영복스킨은 어떤 게임이든 별로더라
[1]
125
0
펜릴소대에 적격한 리더 팩트체크 들어간다.real
[4]
203
2
스토리 뭐노 ㄷㄷ
[2]
158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구한다
[3]
153
0
6만이터있는데 뭐하지
[2]
126
0
딜러 메이즈 장비 치명셋이면 쓸만하지?
[1]
127
0
알렉스 뭔셋임
[5]
17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