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핀이랑 노르망디랑 리즈어쩌고밖에 없는데 함선은 어떻게 테크를 밟아가야하는지 모르겠음


스텔라가 좋다는 얘긴 들어봤는데 당장 스텔라 만들 형편이 안됨 10개짜리 재료랑 함선파츠 300개 필요하든데 1개랑 100개밖에 엄서서


그러면 그냥 코핀 노르망디 같은 기존 함선들 레벨업 쭉 하면서 재료 모였을때 스텔라 만들면 되는거임? 아니면 나중에 뉴비보너스로 함선 선택권 같은거 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