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각수연 클래스 스크류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9 작성일 2020-09-10 15:06:48 https://arca.live/b/counterside/7254773 또 스커삘인데시발 스커말고 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비빅비 2020-09-10 15:07:03 덩이 2020-09-10 15:11:16 각등이 패는 스나 줄듯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09-10 15:11:40 무기가 칼이던디 펼쳐보기▼ 덩이 2020-09-10 15:16:30 *수정됨 일단 지금 나온 각성이 포지션 체인징 된 애들이니까 스커로 안낼듯 무기는 빔쏘다가 근접하면 로자발차기마냥 판넬이나 검휘두르지 싶다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09-10 15:17:0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시발 어떻게 이렇게 나오냐 [3] ㅁㄴㅇㄹ (121.179) 2020.09.10 142 0 ✋질문 뉴비는 건틀렛 포인트로 이중에서 뭐 먼저 사야될까? [4] 절단 2020.09.10 101 0 부사장 스트라이크 빨리 공개좀 스크류바 2020.09.10 90 0 뭔가 요즘 이지수 많이쓰는거 같다 [1] ㄱㄴㅇㄹㅁ 2020.09.10 160 0 엘소드에다 지르려던 이만원 어따쓰노 [3] 행로 2020.09.10 141 0 건틀렛 쥰나 이상한 타이밍에 찍혔네 [1] 트조 2020.09.10 97 0 야호 알렉스 먹는다 [5] Vergil 2020.09.10 143 0 시발 아 진짜 [3] ㅇo 2020.09.10 96 0 협력사모집 레이드 잘띄우는 늒네랑 협력사할분 [1] ㅇㅇ (115.138) 2020.09.10 133 0 튜닝바이너리 녹는거 진짜 개순식간이네 [2] 서지수 2020.09.10 115 0 마리아는 어떤편임?? [5] ㅇㅇ (183.103) 2020.09.10 140 0 이거 실화임? [6] 너구리H 2020.09.10 191 0 각수연 전천후 시즈로 나오면 좋겠다 [6] 직사의마안 2020.09.10 124 0 -건-에선 명중옵 쓰레기네 ㅋㅋ [2] ㅇㅇ 2020.09.10 121 0 ㅋㅋㅋㅋ시발 시작한지 1주일만에 20썻네 [6] Tt 2020.09.10 135 0 뉴비 언제쯤되야 4소대 운용할수 있을까 [9] 셀레스틴 2020.09.10 171 0 속을뻔 [4] 토깡이 2020.09.10 147 0 너네 보급소리셋 5번씩 꽉채움? [7] Freya 2020.09.10 134 0 보급소 리롤도 이제 못함 [6] 히메코달린다 2020.09.10 163 0 보급소 비틱간다 ㅋㅋㅋ [5] gkdhkdhk 2020.09.10 132 2 ✋질문 시즈 좋음? [3] ㅇㅇ (122.36) 2020.09.10 76 0 존나 쪼잔하노 ㄹㅇ [7] ㅇo 2020.09.10 148 -7 이제 이번달에 컨소시엄하고 신규 이벤트 남았음 [2] ㅇ반고닉ㅇ 2020.09.10 100 0 근데 각수연 클래스 [5] 스크류바 2020.09.10 139 0 시발 분명 대공 5단깨졋는데 [2] 응깃 2020.09.10 100 0 승리햇다 [5] 응애나사장 2020.09.10 149 -1 이겜은 하루 리셋 몇시임? [5] 와 2020.09.10 122 0 겜 접은 뉴비 짜르고 새로운 뉴비 받아도 [6] ㅇㅇ (183.103) 2020.09.10 165 0 협력사모집 늒네 친구해주새오 [4] 공기소리 2020.09.10 147 0 ✋질문 함선 첨엔 어떻게 해야돼? [7] 아루엘 2020.09.10 187 0 아 SR교환권에서 콘스탄틴인가 얘만 계속나옴 [6] 스퀘어에닉스 2020.09.10 137 0 ✋질문 구글 기프트카드 [1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0 300 0 건틀렛 아 시발 -건- 나도 모르게 전략전덱으로 들갓네 [1] 스크류바 2020.09.10 120 0 추락한 매인가 어디 써있지 않았음? [2] ㅇㅇ (14.39) 2020.09.10 118 0 카사 레코드 오픈 전에 뽑은 거겠지? [3] ㅈㅈ 2020.09.10 109 0 굿즈같은것도 수요많으면 굿즈샵 만들지 않을까?? [1] ㅇㅇ (175.123) 2020.09.10 140 0 LP판 팔사람 있으면 [7] 앤나 2020.09.10 127 0 아씨발 생각해보니까 서윤 갈갈한거 아직도 복구못했노 [2] 행로 2020.09.10 147 0 보급소 시발년아 1주일동안 단 한장도안뜨네 [1] investing 2020.09.10 92 0 런처 인구수 뜸? [5] 히메코달린다 2020.09.10 233 6 요새 공익 유빈 쉴드글 왤캐 마늠? ㅇㅇ (58.237) 2020.09.10 69 0 크레딧 버는 방법은 이벤트맵 핫타임에 뻉뻉이 돌리면 되고 [3] 쥬지윤 2020.09.10 93 0 ✋질문 육성 질문좀 [5] 폭풍의왕 2020.09.10 74 0 카사에 얼마나 썻는지 어디서 봄? [4] Tt 2020.09.10 62 0 보급소 털러 간다 ㅋㅋ [1] 쥬지윤 2020.09.10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0 15: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