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당도 그렇고 이번 이벤트 어려움도 그렇고 엄청 많이쓰니까 융합안했는데 먼가 해줘야 할거같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뭔가 요즘 이지수 많이쓰는거 같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59
작성일
댓글
[1]
비빅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역시 카사는 스토리지
[3]
125
0
어떻게 오타내면 미로의끝 단어가 날개꺾인 매로 변함 ㅋㅋㅋㅋㅋㅋ
[7]
275
0
✋질문
이거 뭐야 잡을수있음?
[8]
154
0
sr창고 너무 먹네
94
0
냉혹한 질문의 세계
[2]
158
0
모작티켓 18개쌓아놓고 안쓰는중
[1]
105
0
✋질문
이벤트상점 거의다 털었는데 파밍할곳좀 알려줘
[4]
132
0
무좃금이면 쿼츠로 파는 기밀패키지 매주 못사지?
[6]
151
0
떴다 ㅋㅋㅋㅋㅋ
[5]
203
3
장난하나;;
[4]
143
0
보급소 정도는 넘어가주자
[6]
183
-3
적성핵 부족한데 소림이 나오니까 너무 좋다
[3]
158
0
오래된공포나 미로의끝은 절대 이벤트스토리 급이 아님ㅋㅋㅋ
[2]
177
1
ㅋㅋ 첫 확챠부터 대가리 깨진다고?
[9]
185
3
오늘의 비틱
[22]
351
-18
지수눈나 융합하려다 수연눈나 보고 참는다
[2]
151
0
각수연 나이도 있으니 레인저 원딜일줄 알았는데
[1]
128
0
이제 기밀도 100뽑가능해도 존나 불안함
[7]
210
0
건틀렛
방덱 오픈해놔도 손님이 영 읍다
[6]
120
0
이겜은 랩업해도 스탯안올라???
[3]
119
0
와 시발 어떻게 이렇게 나오냐
[3]
142
0
✋질문
뉴비는 건틀렛 포인트로 이중에서 뭐 먼저 사야될까?
[4]
101
0
부사장 스트라이크 빨리 공개좀
90
0
뭔가 요즘 이지수 많이쓰는거 같다
[1]
159
0
엘소드에다 지르려던 이만원 어따쓰노
[3]
141
0
건틀렛
쥰나 이상한 타이밍에 찍혔네
[1]
97
0
야호 알렉스 먹는다
[5]
143
0
시발 아 진짜
[3]
96
0
협력사모집
레이드 잘띄우는 늒네랑 협력사할분
[1]
133
0
튜닝바이너리 녹는거 진짜 개순식간이네
[2]
115
0
마리아는 어떤편임??
[5]
140
0
이거 실화임?
[6]
191
0
각수연 전천후 시즈로 나오면 좋겠다
[6]
124
0
-건-에선 명중옵 쓰레기네 ㅋㅋ
[2]
121
0
ㅋㅋㅋㅋ시발 시작한지 1주일만에 20썻네
[6]
135
0
뉴비 언제쯤되야 4소대 운용할수 있을까
[9]
171
0
속을뻔
[4]
147
0
너네 보급소리셋 5번씩 꽉채움?
[7]
134
0
보급소 리롤도 이제 못함
[6]
163
0
보급소 비틱간다 ㅋㅋㅋ
[5]
132
2
✋질문
시즈 좋음?
[3]
76
0
존나 쪼잔하노 ㄹㅇ
[7]
148
-7
이제 이번달에 컨소시엄하고 신규 이벤트 남았음
[2]
100
0
근데 각수연 클래스
[5]
139
0
시발 분명 대공 5단깨졋는데
[2]
1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