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있는게 전부라고 보면됨
뭔가 더 키우고 싶은데 채용권 유두말랑이 다 뽑아먹어서 없고 렙업재료에 스작재료도 다먹어서 빈털터리임ㅋㅋㅋ
당연히 핵도 바닥임
조금씩 애들 한돌되고 하는거 보면 뿌듯하긴 한데 그래도 4소대각은 안나오더라ㅅㅂ

이거 빨리 밀고싶어...
얼마전에 초기화때 안밀었는데 뭘 초기화함ㅋㅋ 하고 안했다가 20층까지라도 다시 보상 타먹을껄 하고 존나 후회중임 하ㅅㅂ
기껏 만들어둔 엔터프라이즈 써먹지도 못하고 창고에서 썩고있다 언제 출격시키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