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솔직히 기밀지금 100뽑가능해도


그냥 스팩 100깍여있는 느낌이지


나올거같지않음 그래서 존나 불안함 ㅠㅠ


2주뒤면 120뽑이면 30뽑은 현질해서 뽑을 마음의 각오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