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가 다이브 이터니움만 돌려주면 딱 좋을거 같음 fantasi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9 작성일 2020-09-11 02:00:29 https://arca.live/b/counterside/7261213 ㄹㅇ 대박기원 너무 그립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111.118) 2020-09-11 02:01:43 삭제 수정 뉴비라 먼진 모르겠지만 그립긴하네 펼쳐보기▼ pathfinder 2020-09-11 02:02:02 80정도 다이브가면 1700~2000 주는데 괜찮지 않음???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11 02:02:19 좋긴한데 등반할때 너무 피곤했음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11 02:02:49 졸라 피곤하긴햇음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11 02:02:53 아 ㅋㅋㅋ 그거 진짜 한번 댜박터지면 쌀거같았음. 오토 절대 안돌리고 눈 시퍼렇개 뭐나오는지 감시했는ㄷ데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11 02:03:42 지금 어차피 9렙 기준 다이브 밀면 안뜨면 1200~1300 뜨면 1700~1800 인데 풀오토하는 거 생각해보면 오히려 옛날로 돌아가면 스트레스일 거 같음 9렙 기준이 치명적이긴 한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너희들은 이벤파밍 다했으면 던전 어디돔 [7] ㅇㅇㅇ 2020.09.11 153 0 상자깡 결과... [1] ㅇo 2020.09.11 142 -1 그립습니다... ㅇㅇ 2020.09.11 85 0 짱꺠위키 주소 [3] 꿀때지 2020.09.11 221 0 이터가 2만밖에 없어 [1] 몰름보 2020.09.11 90 0 알렉스마망 궁 움짤 있는사람?? [1] ㅇㅇ (221.150) 2020.09.11 132 0 간다 나의 [4] ㅇo 2020.09.11 173 0 건틀렛 류드밀라가 카린 상위호환 아님?? [4] 74 2020.09.11 283 0 아무리봐도 레전드네 [7] 곽두철 2020.09.11 257 1 대박 기원 3000 콘이 옛날 다이브였음? [7] ㅈㅈ 2020.09.11 162 0 홍콩 원빌드 아님? [2] ㅇㅇ 2020.09.11 256 0 고인물 초반 3소대 이렇게 키웟음 [6] 푸별 2020.09.11 221 1 선 넘네... [6] 쥬지윤 2020.09.11 178 1 다들 2배속 켜놨는지 확인해! [5] 토깡이 2020.09.11 171 0 근데 기계훈련은 뭐임? [6] ㅇㅇ (219.251) 2020.09.11 174 0 각수연보다 디자인 조은 각성캐 [5] ㅇㅇ 2020.09.11 310 0 일단 소전 명빵중섭할배들을 경험해본 바로서는 신섭 늒네들 걱정 전혀 필요없음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1 205 0 난 스펙트럴 금형 모으기만 모으고 안만들고 있음 [2] 1q2w3 2020.09.11 150 0 오늘의 리빙포인트) [2] ㅇㅇ (221.151) 2020.09.11 171 0 짱깨좌 은퇴 계정...jpg [9] 꿀때지 2020.09.11 502 0 스펙트럴 무기를 만들지 말아야하나 히메코달린다 2020.09.11 111 0 응애 나도 건십조 응애 [5] ㅇo 2020.09.11 122 0 금태가 다이브 이터니움만 돌려주면 딱 좋을거 같음 [6] fantasia 2020.09.11 159 0 각시윤 예상 [1] ㅇㅇ (121.133) 2020.09.11 103 0 번역기인데 무슨소린지 이해감.jpg [9] 꿀때지 2020.09.11 289 3 있는게 없다 [4] 수램 2020.09.11 144 0 9/11 뉴비다 [2] 흐엣 2020.09.11 170 1 스킬북 쳐먹는거 기준이 뭐임? [3] 위천마펀치 2020.09.11 114 0 아 뉴비새끼들 자꾸 기고만장한데 1.0 기계훈련에 던져버리고 싶다 [5] IB300i 2020.09.11 147 0 장비가 주는 능력치는 의외로 크게 안높네 [3]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1 158 0 핫타임 미리 시작했네 ㅋㅋ [3] 미나링 2020.09.11 176 0 생선님들 질문이 잇읍니다 [4] 림러 2020.09.11 227 0 이거 완전 치킨레이스내 정리암 2020.09.11 136 0 ㅋㅋ [4] ㅇo 2020.09.11 134 0 뉴비때 대공5 이걸로 깼음 ㅇㅇ [5] 몰름보 2020.09.11 178 -1 ㅡㅡㅡㅡ핫타임 3분전ㅡㅡㅡㅡ 쥬지윤 2020.09.11 83 0 ????? [3] 히메코달린다 2020.09.11 163 0 건틀렛 함선 2스 회피 개싫어 [2] 토깡이 2020.09.11 121 0 시발 진짜 뉴비들도 조금씩 말이 다르네 [9] 1q2w3 2020.09.11 237 0 근데 다들 카운터만 키워서 그런거 아님? [7] 참피 2020.09.11 192 0 뭔가 카사에도 이런 음악 어울리지 않냐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1 96 0 적성핵ㅋㅋㅋㅋㅋ [6] ㅇo 2020.09.11 173 1 홍콩서버 열렸음? [3] 트리비알리스 2020.09.11 189 0 28일이 전환점이 될꺼임 [5] ㅇㅇ 2020.09.11 1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1 02: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