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좆 붕괴후서 메인화면 ost인데 카사에도 좀 어울리는거 같음



개인적으론 이면세계 웅장한 브금 보단 잔잔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브금이 좋다보니 이면세계보단 기본 브금이 난 더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