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8/20뉴빈데 육성?은 ㄱㅊ음 쥬지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5 작성일 2020-09-11 01:55:33 https://arca.live/b/counterside/7261127 스킬북이 ㅈㄴ 후달리는 거 빼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o 2020-09-11 01:55:5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1 01:56:15 스킬북은 각힐탓이 클걸 펼쳐보기▼ 쥬지윤 2020-09-11 01:56:49 각힐 스킬 3331하고 안줬음 돼지련 펼쳐보기▼ 트조 2020-09-11 01:56:28 지갑은 답을 알고있다 펼쳐보기▼ 푸별 2020-09-11 01:56:44 스킬북이 오질라게 많이듬 건에서 쓰는거아님 3만찍어둬 펼쳐보기▼ 금드럭만 2020-09-11 01:58:55 성능케들만 잘키웠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응애 나도 건십조 응애 [5] ㅇo 2020.09.11 122 0 금태가 다이브 이터니움만 돌려주면 딱 좋을거 같음 [6] fantasia 2020.09.11 159 0 각시윤 예상 [1] ㅇㅇ (121.133) 2020.09.11 103 0 번역기인데 무슨소린지 이해감.jpg [9] 꿀때지 2020.09.11 289 3 있는게 없다 [4] 수램 2020.09.11 142 0 9/11 뉴비다 [2] 흐엣 2020.09.11 168 1 스킬북 쳐먹는거 기준이 뭐임? [3] 위천마펀치 2020.09.11 114 0 아 뉴비새끼들 자꾸 기고만장한데 1.0 기계훈련에 던져버리고 싶다 [5] IB300i 2020.09.11 147 0 장비가 주는 능력치는 의외로 크게 안높네 [3]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1 158 0 핫타임 미리 시작했네 ㅋㅋ [3] 미나링 2020.09.11 175 0 생선님들 질문이 잇읍니다 [4] 림러 2020.09.11 226 0 이거 완전 치킨레이스내 정리암 2020.09.11 136 0 ㅋㅋ [4] ㅇo 2020.09.11 134 0 뉴비때 대공5 이걸로 깼음 ㅇㅇ [5] 몰름보 2020.09.11 177 -1 ㅡㅡㅡㅡ핫타임 3분전ㅡㅡㅡㅡ 쥬지윤 2020.09.11 83 0 ????? [3] 히메코달린다 2020.09.11 163 0 건틀렛 함선 2스 회피 개싫어 [2] 토깡이 2020.09.11 121 0 시발 진짜 뉴비들도 조금씩 말이 다르네 [9] 1q2w3 2020.09.11 237 0 근데 다들 카운터만 키워서 그런거 아님? [7] 참피 2020.09.11 191 0 뭔가 카사에도 이런 음악 어울리지 않냐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1 95 0 적성핵ㅋㅋㅋㅋㅋ [6] ㅇo 2020.09.11 173 1 홍콩서버 열렸음? [3] 트리비알리스 2020.09.11 188 0 28일이 전환점이 될꺼임 [5] ㅇㅇ 2020.09.11 163 0 8/20뉴빈데 육성?은 ㄱㅊ음 [6] 쥬지윤 2020.09.11 195 0 건틀렛 건 점수깐따 삐야~ [1] ㅇo 2020.09.11 148 0 이벤 하드 하는 짱깨들...jpg [10] 꿀때지 2020.09.11 283 0 아 슬슬 돈남는다고 막썻는데 [1] hver 2020.09.11 143 0 건좀 돌려 [2] 토깡이 2020.09.11 113 0 늒네 기준으로 아직 초반 육성이 힘든건 사실인거가틈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1 172 0 이 게임 젤 안타까운거 [4] ㅇㅇ (221.151) 2020.09.11 236 0 28일 업뎃+추석에 이 이벤트 했으면 좋겠다 [9] DButton 2020.09.11 239 1 짱꺠들 맨땅헤딩은 걱정할 필요없는 이유.eu [14] 꿀때지 2020.09.11 1295 14 모르겟고 크레딧줘 [1] 수램 2020.09.11 93 0 뉴비도 대공5 쉽게 할 수 있음 [3] 몰름보 2020.09.11 135 0 아니 방금 전당 1층 다 깼는데 [1] BlackDwarf 2020.09.11 88 0 밑에 찍먹하러 오신분 이거보세요 [3]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1 428 3 ㅅㅂ 지랄 하지마 난 이미 소대 네 개 분산 투자 했다고 [6] 쥬지윤 2020.09.11 167 0 육성이 힘들긴해 [2] 서리펭귄 2020.09.11 140 0 혹시 금태가 코레겜에 아직 미련이 남아서 [5] 콘쓰려고만듬 2020.09.11 209 0 각수연 첫 클래스체인지 카운터일거같음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1 96 -1 실질적 필요소대 2개로 줄여주면 육성불만 싹 사라질듯 [6]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1 156 0 초월핵 통합하면 초월때 필요한 핵개수 늘어날듯 [3] 대가리깨짐 2020.09.11 109 0 육성문제 계속 말 나오는 이유는 [7] ㅇㅇ 2020.09.11 178 0 왜 유두밀라는 자체발광함? [1] 쥬지윤 2020.09.11 150 0 류드밀라 팔 들고 있는거 이거 닮은듯 ㅇo 2020.09.11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1 02: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