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힐 애누스 뽑아온나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도 대공5 쉽게 할 수 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5
작성일
댓글
[3]
미나링
몰름보
대가리깨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생선님들 질문이 잇읍니다
[4]
226
0
이거 완전 치킨레이스내
136
0
ㅋㅋ
[4]
134
0
뉴비때 대공5 이걸로 깼음 ㅇㅇ
[5]
177
-1
ㅡㅡㅡㅡ핫타임 3분전ㅡㅡㅡㅡ
83
0
?????
[3]
163
0
건틀렛
함선 2스 회피 개싫어
[2]
121
0
시발 진짜 뉴비들도 조금씩 말이 다르네
[9]
237
0
근데 다들 카운터만 키워서 그런거 아님?
[7]
192
0
뭔가 카사에도 이런 음악 어울리지 않냐
96
0
적성핵ㅋㅋㅋㅋㅋ
[6]
173
1
홍콩서버 열렸음?
[3]
189
0
28일이 전환점이 될꺼임
[5]
164
0
8/20뉴빈데 육성?은 ㄱㅊ음
[6]
196
0
건틀렛
건 점수깐따 삐야~
[1]
149
0
이벤 하드 하는 짱깨들...jpg
[10]
283
0
아 슬슬 돈남는다고 막썻는데
[1]
143
0
건좀 돌려
[2]
113
0
늒네 기준으로 아직 초반 육성이 힘든건 사실인거가틈
[5]
172
0
이 게임 젤 안타까운거
[4]
236
0
28일 업뎃+추석에 이 이벤트 했으면 좋겠다
[9]
239
1
짱꺠들 맨땅헤딩은 걱정할 필요없는 이유.eu
[14]
1295
14
모르겟고 크레딧줘
[1]
93
0
뉴비도 대공5 쉽게 할 수 있음
[3]
135
0
아니 방금 전당 1층 다 깼는데
[1]
88
0
밑에 찍먹하러 오신분 이거보세요
[3]
428
3
ㅅㅂ 지랄 하지마 난 이미 소대 네 개 분산 투자 했다고
[6]
167
0
육성이 힘들긴해
[2]
140
0
혹시 금태가 코레겜에 아직 미련이 남아서
[5]
209
0
각수연 첫 클래스체인지 카운터일거같음
97
-1
실질적 필요소대 2개로 줄여주면 육성불만 싹 사라질듯
[6]
157
0
초월핵 통합하면 초월때 필요한 핵개수 늘어날듯
[3]
109
0
육성문제 계속 말 나오는 이유는
[7]
178
0
왜 유두밀라는 자체발광함?
[1]
150
0
류드밀라 팔 들고 있는거 이거 닮은듯
91
0
명빵도 솔직히 스킬작까지 하면 육성 쉬운편은 아닌데
[6]
152
0
핫타임 12분전
[1]
102
0
대공5 왜케 어렵누
[18]
152
0
이 표정 좋다
[4]
164
0
근데 난 매운게 맛있더라
[8]
198
0
근데 가챠겜들 육성은 원래 쉬운게 정상임?
[19]
291
0
건틀렛
건 점수 깐따삐야 콘
[8]
148
0
28일날 컨소시엄 포함해서 대규모 업뎃이랑 이벤트 할 거임
[3]
137
0
어비스 호라이즌 섭종할만 했네
[4]
682
2
여기 당장 시작해 도배 봐도 무덤덤한게
[6]
18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