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판에 600 700 먹는건 너무 에바같음


보급작전 1500씩 먹는것도 효율 ㅆㅎㅌㅊ라서 안도는데


걍 이터 소모량 3~40%만 낮춰도 할거 많고 이것저것 다 돌려주면서 즐겜 가능한데 좀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