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솔직히 전투 이터 소모량은 좀 줄여줬으면 좋겠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7 작성일 2020-09-11 02:16:22 https://arca.live/b/counterside/7261448 한판에 600 700 먹는건 너무 에바같음보급작전 1500씩 먹는것도 효율 ㅆㅎㅌㅊ라서 안도는데걍 이터 소모량 3~40%만 낮춰도 할거 많고 이것저것 다 돌려주면서 즐겜 가능한데 좀 아쉬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pathfinder 2020-09-11 02:16:51 ㅠㅠ 2.0 넘어올때 핵심중 하나엿지.... 펼쳐보기▼ ㅇㅇ 2020-09-11 02:17:12 ㅇㅇ 2020-09-11 02:18:50 지금도 2만쯤 이터 돌리면 몇시간 반복 뛰어야하는데 차라리 보상증가가 좋아 이터쓰는데 오래걸리면 나중에 컨텐츠 늘어나면 감당 멋함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11 02:17:25 얘넨 중간에없어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11 02:18:49 이거 원래 시간 오래걸리고 찔끔 보상주던거 고친건데.... 펼쳐보기▼ 구렁이 2020-09-11 02:21:36 판당 300 그리고이번하드같은경우는 50만먹었음 좋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엔 이벤맵 밀어도 애사심올라감? [2] ㅇㅇ (27.165) 2020.09.11 106 0 과금통계 어플 이거 쓴돈중에 체크 안되는거 있나? [6]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1 155 0 빨리 솔져덱만들어서 건에서놀고싶다 라리아 2020.09.11 99 0 의외로 좋은 서윤교복스킨 [5]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1 1756 0 할배들 좁놈 -건- 조합점 봐주셈 [11] ㅇㅇ 2020.09.11 211 0 요즘 허수코어 남아나질 않네 [2] ㅇㅇㅇ 2020.09.11 156 0 아 잘나왔다 [1] 던붕이 2020.09.11 171 0 초반 추천 유닛.jpg [1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1 358 0 각등이 빨책 몇개먹냐? [3] Onedaymore 2020.09.11 160 0 중국사이트에서 이벤트 번역도 하는구나 [6] ㅇㅇ (23.241) 2020.09.11 273 0 나도 뉴비지만 폐사하는거이해안됨 [4] 라리아 2020.09.11 198 0 위에 공지 하고 헤드라인 아래로 내려갔네 람다 2020.09.11 110 0 아 시바 진짜 [3] ㅇㅇ (58.235) 2020.09.11 119 0 추석에 선택권 들어있는 추석패키지 팔거라고 믿어 [6] 위천마펀치 2020.09.11 126 0 주간 모작 패키지 더 사고 싶어 [2] 궁딩 2020.09.11 187 0 아 씹 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맘에 드네 [5] ㅇㅇ (175.113) 2020.09.11 238 -10 솔메에 스충을 왜 낌 ㅋㅋㅋㅋ [5] ㅇㅇ 2020.09.11 185 0 건틀렛 ?? 류드밀라 장난치냐 [1] 퓬뉜 2020.09.11 183 0 라갤 웃기네 ㅋㅋ [8]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1 204 0 ✋질문 이벤하드 질문 [2] 트조 2020.09.11 87 0 내가 변태가 아니라 카사가 변태겜으로 진화햔거야 [4]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1 1782 0 채널님들의 조언에 따라 대공5 클리어했다. [2] ㅇㅇ (124.197) 2020.09.11 113 0 근데 소림이 스홀 웹툰 그리던 뉴비 폐사함? [4] 쥬지윤 2020.09.11 233 0 근데 솔직히 전투 이터 소모량은 좀 줄여줬으면 좋겠음 [6] ㅇㅇ 2020.09.11 157 0 류드밀라 알렉스 둘중 [7] 양하림 2020.09.11 227 0 육성 방향은 어떻게 잡아야 함? [3] ㅇㅇ (119.194) 2020.09.11 109 0 짱개위키에 있는 영웅 평가표 보니까 재미있는거 많네 [8] ㅇㅇ (58.123) 2020.09.11 215 5 타이탄 셋옵은 체방? [2] lllBoomerlll 2020.09.11 181 0 중국 얘들 좀 대단하노 ㅋㅋ [8] 몰름보 2020.09.11 340 2 ✋질문 타이탄 110에 이정도 키워놨는데 [13] ㅇㅇ (183.108) 2020.09.11 242 0 장비 재료 부족한 애들은 자계도냐? [4] ㅇㅇㅇ 2020.09.11 107 0 너를 만난 봄이 온다, 네가 없는 봄이 온다 [8] Chobo 2020.09.11 229 0 이벤트 책도 다사야함? [5] 갓금태 2020.09.11 133 0 생강은 여전히 매운 맛입니다 토깡이 2020.09.11 97 0 류드밀라는 제물이 없으면 제성능이 잘 안나오는거같더라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1 175 0 ✋질문 장비소재 젤 잘나오는 곳이 어디임? [3] 궁딩 2020.09.11 144 0 ✋질문 님들 뉴비 이프리트 먹었는데 [7] 겔피알로 2020.09.11 191 0 이제좀 낫네 [2] 부엉이바위 2020.09.11 141 0 반복전투 카운터 -1도 뜨네 ㅋㅋㅋㅋ [2] ㅈㅈ 2020.09.11 161 0 문재앙이나 카사유저나 다를게 뭐냐... [7] ㅇㅇ 2020.09.11 221 -3 겨우 깼다 [2] 콘쓰려고만듬 2020.09.11 144 0 너희들은 이벤파밍 다했으면 던전 어디돔 [7] ㅇㅇㅇ 2020.09.11 153 0 상자깡 결과... [1] ㅇo 2020.09.11 142 -1 그립습니다... ㅇㅇ 2020.09.11 85 0 짱꺠위키 주소 [3] 꿀때지 2020.09.11 2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1 02:25 +1 +2 +3 +4